[오렌지플래닛 패밀리사 서비스] 이사의 A to Z를 도와주는 '짐싸' 2021-02-23

이사는 할 일이 많다. 정들었던 공간에 안녕을 고하고, 가구부터 작은 집기까지 새로운 보금자리로 옮겨야 한다. 좋은 이사 업체를 고르기 위해서는 견적 비교라는 까다로운 과정이 필요하다. 일일이 업체를 찾아 전화로 문의하고, 인터넷에서 후기를 검색해 비교해봐야 한다. 짐싸는 이런 이사의 불편함을 해소해 주는 앱이다. 


짐싸는 스마일게이트의 오렌지플래닛 패밀리사의 이사 서비스 앱으로, 누구나 쉽게 이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견적 비교에 필요한 견적가는 물론, 업체의 프로필과 후기, 평점 등의 정보를 모두 제공한다. 3분 만에 간편하게 견적신청을 하고 전화 없이 한 번에 여러 견적을 비교할 수 있다.


새대리처럼 이사를 앞두고 있다면, 짐싸를 통해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이사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짐싸_1.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짐싸_2.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짐싸_3.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짐싸_4.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짐싸_5.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짐싸_6.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짐싸_7.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짐싸_8.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짐싸_9.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짐싸_10.png
 


EDITOR's COMMENT  


#오렌지플래닛

Orange Planet은 민간 최대 규모의 청년 창업 지원센터로 2014년 4월에 설립되어, 국내 최고 수준의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단순 공간 지원이 아닌 정기/비정기 멘토링을 비롯한 장기적인 투자 연계, 나아가 해외 진출에 이르기까지 스타트업이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 

관련 콘텐츠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