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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게임 산업을 이끌 창작자들이 한자리에! 2024 경기 청소년 게임잼 현장 스케치
2024.12.19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과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최한 ‘2024 경기 청소년 게임잼(이하 게임잼)’이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틀간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
열정적인 창작자 ‘버닝비버’ 워크숍에서 미리 만나다
2024.11.28
지난 11월 7일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퓨처랩에서 ‘버닝비버 2024’(이하 ‘버닝비버’) 참가팀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이 개최됐다. 참가팀들에게 올해 버닝비버에 대해 소개하고, 서로 …
퓨처랩 ‘AI 서비스 위클리톤’ 현장 스케치
2024.08.27
당신의 아이디어, AI를 만나 서비스가 되다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지난 7월 21일과 26일, 27일 총 3일간 ‘AI 서비스 위클리톤’ (이하 AI 위클리톤)을 진행했다. ‘AI …
언씬(UNSEEN) 2기 수료식 현장 스케치
2024.07.11
활발한 소통과 적극적인 참여, 개발자로서 성장의 시작지난 6월 28일 금요일,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에서 ‘언씬(UNSEEN) 2기’ 수료식이 열렸다. 언씬은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머 …
스마일게이트멤버십 인디게임 부문 16기 론칭 워크숍
2024.07.05
소통과 협업으로 인디게임 창작의 포문을 열다지난 6월 27일부터 28일까지, 스마일게이트멤버십(Smilegate Membership, 이하 ‘SGM’) 인디게임 부문16기 론칭 워…
세계적 석학 미첼 레스닉 교수에게 듣는 ‘창의 학습’의 의미
2024.03.18
세계적 석학 미첼 레스닉 교수에게 듣는 ‘창의 학습’의 의미“창의적 배움이 우리 아이들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겁니다.”미첼 레스닉 교수 (MIT 미디어랩)요즘처럼 급변하는 시대, …
‘창의·창작’은 배우는 것이 아니다, 문화다
2023.05.15
‘창의·창작’은 배우는 것이 아니다, 문화다스타 다큐멘터리 PD가 관찰한 퓨처랩 7년의 실험이욱정 PD2016년, 퓨처랩은 ‘모든 아이는 창의적이다’라는 대전제를 갖고 색다른 실험…
“퓨처랩, 창의∙창작∙창업 생태계에 혁신의 물결을 만들다”
2023.01.12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오숙현 실장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지하 1층에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들은 들어갈 수 있지만, 부모는 들어갈 수 없는 ‘No Parent Zone’이자 …
퓨처랩 스토리 공모전이 발굴한 6인의 스토리 창작자, 빛나는 상상력과 끝없는 가능성을 보이다!
2023.11.13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IP(지식재산권) 명가(名家)로 도약하기 위해 차별화 된 원천 스토리IP 발굴에 나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
"일상 속 문제, 기발한 아이디어로 바꿀 수 있을까"
2023.10.27
“일상 속 문제, 기발한 아이디어로 바꿀 수 있을까”‘퓨처비 챌린지’ 현장 방문한 홍콩 학생들지난 10월 13일 퓨처랩. 홍콩 비숍 홀 중등학교(Bishop Hall Secon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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