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신규 영웅 ‘에르발렌’ 업데이트! 2020-10-16


■ 높은 생명력을 가진 적 영웅을 상대하는데 최적화된 영웅 ‘에르발렌’ 업데이트

■ 어린 시절의 기억을 간직한 채 왕위에 오른 에르발렌의 신규 서브 스토리 공개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에픽세븐_에르발렌.jpg


[2020-101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에르발렌’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서브 스토리 ‘복수에 휩싸인 야망’을 오픈했다고 16일(금) 밝혔다.

 

신규 영웅 에르발렌은 에픽세븐 세계관 속 ‘레펀도스 왕국’의 어린 왕으로 어린 시절 권력의 변두리에서 고통받은 어두운 기억을 가지고 있다. 자연 속성의 도적 영웅으로, 높은 생명력을 가진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세 번째 스킬 ‘왕위 계승’은 상대방의 최대 생명력이 에르발렌보다 높을수록 피해량이 최대 60%까지 증가하며, 자신에게 ‘반격’효과와 보호막을 부여하기 때문에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두 번째 스킬인 ‘증오의 검’ 역시 상대방의 최대 생명력이 에르발렌보다 높을수록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최대 30%까지 증가시켜 빠르게 공격 기회를 확보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에르발렌의 서브 스토리인 ‘복수에 휩싸인 야망’도 오픈 됐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기존의 왕인 '슈니엘'을 끌어내리고 레펀도스 왕국의 왕좌에 오른 에르발렌의 행보가 펼쳐질 예정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