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겟앰프드’ 채널링 서비스 사전예약 실시 2022-12-14

■ 난투형 액션 게임 ‘겟앰프드’ 스토브 채널링 입점 예정, 14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 사전예약 달성 수에 따라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 전원에게 스토브 캐시 등 역대급 보상 제공


221214_press_100.png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가 난투형 액션 게임 대명사 ‘겟앰프드’의 스토브 채널링 정식 입점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4일(수) 밝혔다.

‘겟앰프드’는 2002년 11월에 출시돼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누적가입자 1600만명, 동시 접속자 최고 2만명을 달성하는 등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게임은 6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와 1000여개가 넘는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으며, 빠르고 경쾌한 게임 진행과 난투형 액션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겟앰프드’ 채널링 입점(스토브 론칭)에 앞서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에게 전용 혜택을 지급하기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5만 GM과 스토브 캐시 3,000원을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보상은 스토브 런칭 후 ‘스토브 겟엠프드’ 게임 접속 시 지급된다.

스토브는 사전 예약 달성 수에 따른 추가 보상도 준비했다. 이달 13일부터 스토브 론칭 시까지 사전예약자 수가 5,000명에 도달하면 ‘+10 속성별 공격강화 소재’ 6종을, 1만 명이 넘으면 ‘GM 5인방 코디 액세서리 상자’와 ‘액세서리 옵션 커스텀 카드’를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 3만명 이상을 돌파하면 ‘레어 액세서리 상자 A’, ‘레어 액세서리 상자 B’도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 전원에게 추가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사전예약 달성수에 따라 론칭 후 역대급 보상을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 전체에게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새롭게 겟앰프드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나 기존 이용자 중 새로운 계정으로 플레이를 원하는 이용자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겟앰프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채널링 입점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s://get-amped.game.onstove.com/preregis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