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 실시간 길드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 사전예약 실시 2019-01-24


■ 길드간 실시간 대전 가능한 ‘기사단 전쟁’ 사전예약 이벤트 통해 다양한 아이템 지급

■ 페이스북 이벤트, 4~5성 영웅 소환권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에픽세븐_기사단_전쟁_사전예약.jpg


[2019-0124]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길드간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신규 콘텐츠 ‘기사단 전쟁’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4일(금) 밝혔다. 


모든 이용자들은 24일부터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에픽세븐 공식 홈페이지 내 특별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본인인증 후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성약의 책갈피’, ‘하늘석’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 ‘기사단 전쟁’은 길드간 실시간 대전이 펼쳐지는 콘텐츠로 상대 기사단의 성채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게 된다. 성채를 파괴하기 위해서는 성채 주변의 거점을 방어하고 있는 상대 기사단원을 물리쳐야 하며 실시간으로 전투가 이루어지는 만큼 공격뿐만 아니라 방어에도 신경 써야 승리할 수 있다. 기사단 전쟁에는 최소 20명의 인원이 있는 기사단만 참여가 가능하며 최대 참가 가능 인원은 25명이다. 


기사단 전쟁에서 승리한 기사단은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승패와 관계없이 참여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신규 월광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책갈피’가 보상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에픽세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횟수와 ‘공유하기’ 횟수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골드와 성약의 책갈피를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리며, 1월 31일부터 2월 14일까지는 일주일 동안 4~5성 영웅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에픽세븐에 최초로 다수의 이용자가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콘텐츠가 도입된다. 기존의 대전 콘텐츠와 전혀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유용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