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대망의 스팀 정식 서비스 개시! 2018-10-05

 

■ 마블 아레나, 스팀 정식 서비스 론칭…확 달라진 영웅 확인

■ 기존 스토브 유저 중 VIP 선정, 스페셜 쿠폰 지급 예정

 

스마일게이트_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_대망의 스팀 정식 서비스개시.jpg

 

[2018-0430]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마블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PC 온라인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의 스팀 서비스를 오후 4시 30분부터 정식으로 시작한다고 30일(월)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위해 확 달라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를 선보였다.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과 스킨은 약 90여종으로 늘어났으며 기존보다 배경과 오브젝트들, 정글의 동선 등이 확연하게 개선된 와칸다 맵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큰 변화는 새로 추가된 콘텐츠인 개발실로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 후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데이터들을 모아 영웅 제작이 가능해졌다.


또한 지난 테스트에서 지적되었던 내용들을 개선하여 더욱 빠른 매칭 메이킹이 가능해졌고, 유저들간의 원활한 채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UI, UX가 대폭 개선됐다. 이외에도 마블 영웅들의 음성이 더 다양하게 출력되며 게임 후 정보창과 아이템들의 등급도 세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의 브랜드 페이지에 다양한 정보를 추가해 유저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유저들은 해당 페이지에서 테스트 이후 추가된 업데이트 뉴스와 정식 론칭과 함께 진행될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의 다양한 영웅들의 소개와 새로 추가되는 시스템에 대한 정보가 포함됐고 개발자 노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을 알릴 예정이다.


이전에 스토브에서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를 장시간 즐겼던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추가했다. 스마일게이트는 VIP로 선정된 유저들에게 스페셜 쿠폰을 지급해 영웅 30명과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유저들에게 에너지 캡슐(A급)을 지급, 영웅과 스킨을 소환할 수 있는 세트 아이템을 선물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지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으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두고 지켜봐 주시고 있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테스트에서 확인한 유저들의 의견을 정식 서비스에 최대한 반영하였고 스팀으로 유일하게 서비스되는 변화된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에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여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온라인MOBA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은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능력들을 결합하여 유저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의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이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 (http://marveleta.game.onstove.com/)와 스팀 페이지(http://store.steampowered.com/app/790650/MARVEL_END_TIME_AREN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