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팩트 시트
Social
Impact
창의 창작 연구소
스타트업 Garage
희망 플랫폼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멀티미디어 갤러리
Global
News
Global News
청소년 쉼터
에 관한 검색결과
6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6)
인디게임 공작소 (1)
프레스센터 (3)
희망플랫폼 (2)
버닝비버 2022 프리뷰(Burning Beaver 2022 Preview)
스마일게이트, 버닝비버 2022를 통해 창작∙창업의 가치를 전하다서울 핫플레이스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인디게임 창작자와 유저들을 위한 성대한 행사가 열린다. 스마일게이트는 창작자들의 열정과 도전, 실험정신을 담은 인디게임 & 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2’를 선보인다.버닝비버 2022는 인디게임 & 컬처 페스티벌 이상의 의미가 있다. 바로 스마일게이트가 지난 10여년 간 지향해 온 창의∙창작∙창업의 가치가 집약된 축제라는 점에서다. 스마일게이트가 버닝비버 2022라는 특별한 축제를 마련하게 된 배경은 무엇인지, 그리…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스마일게이트 RPG와 함께 ‘로스트아크’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상금 전액 소외계층에 기부
■성남 지역 소외 아동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Merry&Happy 선물’ 나눔■스마일게이트 RPG 임직원들 의류 등 현물 400여 건 추가 기부로 훈훈한 연말 맞아[2019-1230]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는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와 함께 지난달 부산에서 진행됐던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상금 전액을 경기도 성남시 내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했다고 30일(월) 밝혔다.희망스튜디오는 지난 24일…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국내 최초 경계선 지능 아동 치료 그룹홈 ‘스마일하우스 5~7호’ 개소
■선데이토즈, 지자체, 지역 사회단체 등과 협력해 경기 성남 및 광주시에 스마일하우스 5~7호 개소■국내 그룹홈 최초, 경계선 지능 아동들을 위한 심리치료실 설치 및 방문 심리치료 지원[2019-1213]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는 경기도 성남시와 광주시에 국내 최초 경계선 지능 아동 치료 그룹홈 ‘스마일하우스’ 5~7호 3개소를 개소했다고 13일(금) 밝혔다.경계선 지능 아동은 IQ 71~84의 지능으로 인해 일상 생활에 지장을 받을 수 있으나, 장애인으로 분류되지 않아 장애인과 비장인 경계에서 어떤 혜택…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국내 최초 경계선 지능 아동 위한 그룹홈 ‘스마일하우스 3호’ 개소
■국내 최초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경계선 지능 아동들을 위한 주거공간 및 생활쉼터■경계선 지능 아이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 및 심리상담 프로그램 운영■복지 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한 정부, 공기업, 기업 사회공헌재단의 민관 협력 모델의 모범 제시[2018-1112] (재)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는 경기도 안산 단원구에 국내 최초로 경계선 지능 아동을 위한 그룹홈 ‘스마일하우스 3호’를 개소했다고 12일(월) 밝혔다.‘경계선 지능 아동’은 IQ 71~84 수준의 지능으로 인해 학습과 일상 생…
사회공헌의 ‘뉴노멀’, 희망을 확산하는 희망스튜디오의 새로운 방법
코로나19와 같은 재난 상황에서 가장 큰 타격을 받는 것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이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하면서 주로 대면 방식으로 이루어지던 사회공헌 활동 역시 급격한 변화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와 오랜 인연을 맺어왔던 일부 아동복지기관 역시 현재는 외부인의 출입이 불가능한 상황이다.눈에서 멀어진다고 해서 마음까지 멀어질 수는 없다. 희망스튜디오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고 새로운 대안들을 실험하며, 미래세대를 위한 희망의 확산을 지속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 …
모두의 사랑으로 완성된 따뜻한 보금자리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이 있다. 부모의 따뜻한 보살핌과 사랑, 주변인들의 애정 어린 관심으로 아이는 차근차근 성장해나간다. 그러나 우리 사회 곳곳에는 여전히 집이 편안한 쉼터가 아닌 아동들이 있다.가정 내에서 지속적인 학대 행위가 발생하는 경우 원 가정으로부터의 분리 보호가 필요하지만 아동이 머무를 적합한 장소가 부족하다. 대안으로 공동생활가정인 그룹홈(가정 해체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위해 설립된 소규모 아동시설로 사회복지사와 상담치료사, 최대 7명의 아이들이 가족 형태로 생활)이 있지만 설립에 필요한 자원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