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소셜 임팩트
팩트 시트
이벤트
Game
Story
스마일게이트 게임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Gallery
KO
EN
모바일 FPS
에 관한 검색결과
60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60)
소셜 임팩트 (1)
인디게임 공작소 (1)
인 더 프레스 (18)
보도자료 (14)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17)
스마일게이트 게임 (9)
재미와 보람이 함께하는 ‘뉴노멀’ 유저 참여형 기부 문화
|게임사는 ‘즐거움’을, 유저들은 정성 모아 ‘희망’ 전파연말연시 각계각층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스마일게이트의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가 지난해 12월 29일부터 24시간 릴레이 기부 콘서트를 진행했다. 일부 연예인들이 힘을 모아 온라인에서 기부 콘서트를 개최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가상의 캐릭터가 기부를 위해 나섰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가 진행한 24시간 릴레이 기부 콘서트>해당 방송은 시청자만 20만 명에 달했고, 24시간 동안 모인 기부금이 총 2800만 원을 기록하…
‘와일드본’ 락스퀘어 조성환 대표 인터뷰 “뻔한 RPG가 아닌 헌팅액션의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 것”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모바일 헌팅액션 RPG '와일드본'을 지난 10일 정식 론칭 했다. ‘와일드본’은 게임 내 각 지역에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헌팅 액션 RPG로,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 비주얼과 액션을 최소 조작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구현한 작품이다.‘와일드본’은 모바일에서 헌팅액션 장르의 작품이 드문 상황에서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다는 것으로, 또 최소 조작임을 강조한 것으로도 이목을 끌었다. 이에 ‘와일드본’의 개발사 락스퀘어를 이끌고 있는 조성환 대표가 인터뷰를 통해 설명하는 자리를 …
스타트업과 함께 꿈과 희망을 꿈꾸는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브릿지 초대석] 서상봉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센터장11년간 419개 팀 성장 지원… 국내 스타트업 해외 진출에 실질적인 롤모델 제시 목표“2014년부터 시작해 좋은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성장하도록 지원한 11년간의 여정이 있었습니다. 최근 국내외 전반적인 환경이 스타트업에게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국내에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이 매우 많습니다. 앞으로 이들이 오렌지플래닛의 지원을 기반으로 유니콘(기업가치 10억 달러 이상) 기업으로 성장해 우리 경제의 새로운 희망이 되길 바랍니다.”2002년 설립된 스마일게이트…
[스포츠조선]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파이어', 사우디에서 열리는 'e스포츠 월드컵 2025'에 정식 종목으로 데뷔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FPS게임 '크로스파이어'가 종합 e스포츠 무대에 데뷔한다.지난달 8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e스포츠 월드컵 2025'(이하 EWC)가 개막, 오는 24일까지 24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크로스파이어'가 올해 처음으로 정식 종목으로 채택돼 대회 마지막주에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 것이다.EWC는 지난 2022년 시작된 종합 e스포츠 대회로, 엄청난 오일머니를 활용해 최근 일반 스포츠뿐 아니라 e스포츠의 주도권까지 잡으려 노력중인 사우디가 개최하고 있다. 상금 규모가 무려 7000만 달러(약 973억…
[지디넷코리아] 스마일게이트, 신작 출시로 2025년 공략 나선다
‘이클립스’와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연내 출시스마일게이트가 지난해까지 ‘크로스파이어’와 크로스파이어 모바일, PC MMORPG 로스트아크, 모바일 RPG 에픽세븐 등 기존 라이브 게임 서비스에 집중한 가운데, 신작으로 2025년 시장 공략에 나선다.스마일게이트는 지난해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와 ‘크로스파이어 모바일’을 비롯해 PC MMORPG ‘로스트아크’, 그리고 모바일 RPG ‘에픽세븐’ 등 라이브 게임들의 서비스에 집중했다. 여기에 신작 모바일 MMORPG ‘로드나인’이 흥행에 성공하면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인벤] 스마일게이트의 AI 기술, 인디게임사에 QA 자유를 줄까
▲ 스마일게이트와 팀 캔들이 인공지능 검수 QA 지표를 확인하고 있다인디게임 개발자에게 있어 QA(품질보증)는 어려운 문제다. 대형 게임사의 경우 전문 QA팀이 개발 중인 콘텐츠를 검수한다. 그러나 대개 인력이 부족한 인디게임사가 전문 QA팀을 두긴 어렵다. 관련 전문 업체에 맡기는 것도 인디게임사가 감당하기엔 비용이 부담이다. 그 때문에 인디게임 개발자들은 시연회에 집중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를 뒤에서 지켜보며 어디서 막히는지, 오류가 발생하는지 꼼꼼하게 지켜보게 그들이 할 수 있는 QA 업무다.스마일게이트는 사내에 AI(인…
[스포츠경향]‘中 국민게임’ 크로스파이어···이러니 사랑받을 수 밖에
게임 넘어 드라마·테마파크···‘메가 히트 브랜드’로 성장4년만에 유관중 대회 ‘CFS 2023 그랜드 파이널’ 대성공인공위성 플래시·판다 등 현지 입맛 맞춘 다양한 컬래버중국 최고 브랜드 시상식 2관왕으로 가치 또 업그레이드‘크로스파이어’는 스마일게이트가 개발한 1인칭 슈팅(FPS) 게임이다. 경쾌하고 빠른 게임성과 다양한 전투 모드로 인기를 끌며, 전 세계 80개국에서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10억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2007년 5월 국내 서비스를 통해 첫 선보였으며, 이후 2008년 텐센트를 통해 중국 서비스를 시…
[언리얼 엔진]
FPS
프랜차이즈를 새로운 현실에서 구현한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 기사 출처 : 언리얼 엔진 2023년 2월 23일자"FPS 프랜차이즈를 새로운 현실에서 구현한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크로스파이어 프랜차이즈는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초대형 무료 FPS 게임입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2007년 제작된 긴장감 넘치는 FPS 게임 프랜차이즈인 크로스파이어 오리지널 PC 버전을 모바일 및 콘솔 버전으로 확장하여 세계적으로 출시한 바 있습니다. 이 프랜차이즈는 이제 PlayStation® VR2의 가상현실로 도약하여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라는 타이틀로 출시됩니다.크로스파이…
[조선일보] 코로나 기간 중 급성장… ‘인디게임’에 돈 몰린다
대형 게임사들, 앞다퉈 투자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는 고양이 여러 마리가 당근과 배추를 썰어 수프를 만들어 팔고 중간중간 꽃밭과 나무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지켜보는 게임이다. 일명 ‘방치형 게임’으로도 불릴 정도로 심심한 게임이다. 하지만 지난해 9월 출시된 이 게임은 5개월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올 들어 누적 다운로드 2300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개발자 혼자서 제작한 ‘고양이와 스프’가 인기를 얻자 게임업체인 네오위즈는 200억원을 들여 이 게임을 만든 1인 제작사를 사들였다. 네오위즈는 이 게임의 …
[한국경제] 'IP 부자' 스마일게이트…게임명가 넘어 종합 엔터社로 도약한다
| Cover Story스마일게이트■ 작년 영업익 62% 늘어 5930억국내 유력 게임사들 실적 죽쑬때나홀로 고성장…매출 42% 뛰어FPS '크로스파이어' 中서 대박드라마로도 제작 조회수 20억건■MMORPG '로스트아크'도 홈런글로벌 출시 3주만에 2000만 이용■창립 20주년…게임계 디즈니 꿈꿔'에픽세븐'으로 e스포츠 대회 열고로스트아크 OST로 음악 콘서트가상인간 한유아, 모델·가수 활동게임, 종합예술로 활용해 IP확장■지식재산권들 하나의 세계관 묶어스마일게이트만의 '유니버스' 구축이달 20주년을 맞은 스마일게이트는 IP 사업…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