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팩트 시트
Social
Impact
창의 창작 연구소
스타트업 Garage
희망 플랫폼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멀티미디어 갤러리
Global
News
Global News
스마일게이트 임직원
에 관한 검색결과
43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43)
임직원
자녀 초청 프로그램 '스마일 투어' 현장 스케치
지난 8월 12일, 캠퍼스 곳곳에서 활기찬 목소리가 들려왔어요!스마일게이트 구성원들의 가족 견학 프로그램 '스마일투어'가 진행되었기 때문이죠.8회를 맞이한 스마일투어, 이번 회차의 주인공들은 바로 임직원들의중학생, 고등학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답니다.아이들의 활력과 에너지로 가득 찼던 스마일투어 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부모님과 함께 출근해요!견학 프로그램 당일, 부모님과 함께 캠퍼스 사옥으로 출근한 학생들!사전에 미리 제작한 명예 사원증을 멋지게 목에 걸고방문한 곳은 바로 캠퍼스 사내 식당이었어요.아이들은 엄마, 아빠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는, 사내 '심폐소생술 교육' 현장 스케치!
스마일게이트는 임직원들의 사건 사고를 예방하고, 위험 요인을 최소화하기 위해작년에 안전보건관리체계 기반을 마련하고올해부터 '안전보건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그 일환으로 5월 초부터 사내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하고 있죠.그 현장으로 스마일매거진과 함께 떠나볼까요?사내 심폐소생술 교육 현장교육이 열리는 캠퍼스 동쪽 로비에 가보니심폐소생술 교육을 위해 상반신 더미 인형이 가득했습니다.곧이어 교육 신청자들이 시간에 맞추어 하나, 둘 도착해 질서 있게 착석했죠.대한심폐소생협회 소속 강사님의 소개와 함께 시작된 교육!먼저, 참여자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두의 플레이를 위하여
2024 D&I 문화확산주간 전시회매년 5월 세 번째 목요일은 ‘세계 접근성 인식의 날’이다. 누구나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하고, ‘디지털 접근성’에 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정된 날이다.스마일게이트 D&I실은 ‘세계 접근성 인식의 날’을 맞아 판교&서현 캠퍼스에서 지난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D&I 문화확산주간’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D&I(Diversity & Inclusion, 다양성과 포용)’의 가치를 살펴보고, 게임 접근성에 대한 인식 개선을…
카네이션 무드등 만들기 재능 기부 현장!
올해도 돌아온 가정의 달, 5월! 스마일게이트는매년 5월마다 카네이션 재능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작년에는 카네이션 비누를, 재작년에는 카네이션 방향제를 임직원들이 직접 만들어 독거 어르신들께 전달했답니다.올해는 과연 어떤 카네이션 선물을 만들었을지,ER실과 희망스튜디오가 함께 마련한 재능 기부 활동 현장을 살펴볼까요?카네이션 무드등 만들기!활동 장소에 도착하니 책상 위에는 꽃과 나무판, 유리 돔이 있었습니다.바로 카네이션 무드등을 만들기 위한 재료들이었죠. 다양한 재료들을 살펴보며 설레는 마음으로 질서 있게 착석했죠.만들기…
미래에 대처하는 인재의 자세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한 사유의 결과를 숙지하고 내면화하면서도 스스로 ‘생각한다’고 착각해왔다. <탁월한 사유의 시선>에서 건명원 최진석 원장의 일침이다. 철학자이자 교육자인 그와 앞으로 인재가 갖춰야 할 요건과 생각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인터뷰]건명원 최진석 원장2015년 탄생한 건명원은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이다. 뇌 과학부터 문학, 물리학, 철학 등 각 분야에서 손꼽히는 교수가 모여 19세부터 29세 사이 학생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학생을 선발하는 방식이 독특하다. 특별히 보는 자격도, 능력도 없…
e스포츠로 하나가 되는 전 세계! CFS 2021 그랜드 파이널
지난주 인천 송도를 뜨겁게 달궜던 그 대회. 12월 1일부터 5일간 4개 대륙 50여 명의 선수가 치열한 격전을 벌인 CFS 2021 그랜드 파이널의 대장정을 마쳤다. COVID-19 이슈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무관중으로 진행되었지만, 박진감 넘치는 선수들의 접전은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전 세계 크로스파이어 팬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이번 CFS 2021 그랜드 파이널은 온라인 속 전투에 참여한 선수들이 CFS라는 현실 세계의 대회를 통해 최고의 별이 된다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인투 더 리얼 배틀(Into the Rea…
‘코로나 시대’ 속에서 빛난 기업의 선한 영향력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핸드백 대신 마스크를 만들고, 화장품 기업이 손 소독제를 생산한다. 라인이 잠시 멈춘 자동차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것은 다름 아닌 인공호흡기다. 불과 반년 전만 해도 상상하기 어렵던 ‘코로나 시대’를 사는 기업의 모습이다.유례없는 팬데믹 시대는 일상을 바꾸는 데 그치지 않고, 나아가 기업의 영향력을 새롭게 조명한다. 스마일게이트 역시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구성원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게임의 선한 영향력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돕는다. 각자의 자리에서…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옥상의 숨은 힐링 명소, ‘스마일팜’
요즘 넓은 땅이 없더라도 옥상에 텃밭을 만드는 도시 농업이 늘고 있다. 옥상 텃밭의 매력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을거리를 키우는 것은 물론 정성을 들여 농작물을 키우며 성취감과 보람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그렇기에 힘겨운 노동이 아닌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즐거운 놀이가 된다. 특히 회사에서 키우는 옥상 텃밭은 새로운 힐링명소로 떠오르고 있다.스마일게이트는 한때 많은 벌레와 잡초가 무성했던 옥상 한쪽을 정리하고, 예쁜 가든베드와 팻말로 꾸며진 나만의 텃밭을 마련하였다. 옥상이 푸릇한 생명력이 감도는 힐링 명소로 탈바꿈한 것이…
SGM은 끝났지만, 이들의 항해는 이제부터!
시인 사무엘 울만(Samuel Ullman)은 말했다. 청춘이란 인생의 어떤 시기가 아니라 마음가짐이라고.지난 1월 7일, 멈추지 않는 창작 욕구와 열정을 가진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이하 SGM) 프로그램 창작부문 11기 참가 팀이 6개월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자리가 마련됐다.11년 차에 접어든 SGM 프로그램은 스마일게이트의 대표적인 창작 및 마케팅 기획 지원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수료한 팀만 총 79팀, 창작자는 340명에 이른다. <표류소녀>와 <용사식당>으로 대한민국 인디게임계에 한 획을 그은 ‘팀 타파스…
스마일게이트
의 특별한 사내 문화 '스마일스티커'
회사 생활을 하며 동료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을 때가 있죠. 메일로 '감사합니다'를 적는 것도 좋지만, 더욱 특별하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을 때 스마일게이트 임직원들은 조금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데요, :) 구성원들 간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스마일스티커'를 소개합니다!스마일스티커는 총 7종류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상대에게알맞은 스티커를 선택해 보낼 수 있는데요.멋지게 척척 일을 잘 해내는 동료부터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동료,배려심이 깊은 동료는 물론 공/사적으로 감사했던 동료에게도 보낼 수 있습니다.…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