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오렌지팜 (2019년 2월)


2019년 2월, 오렌지팜 입주사의 주요 사업현황을 전해드립니다.


| 신규 입주사


데이터베이스 성능 향상 솔루션을 개발 중인 팀 ‘애포샤’가 오렌지팜 서초센터에 신규 입주했다.


| 서초센터

00_모닛.jpg


# 모닛, 본격적인 시장 진출을 위해 미국 LA지사 설립 추진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모닛은 북미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Skydeck’에 참가 중이다. 본격적인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해 미국 LA지사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관련 홈페이지: http://goodmonit.com/



11_애프터 데이즈.JPG


# 겜브릿지, 차기작 ‘After Days 2’ 프로토타입 개발 중

겜브릿지는 차기작 ‘After Days2’ 프로토타입을 개발 중이다. 2019년 2월 데모버전을 공개하고 10월 중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2019년 임시정부수 립 100주년을 맞이해 MBC 기념사업단과 게임 공동제작 프로젝트를 협의 중이다.

*관련 홈페이지: http://www.gambridzy.com/ 

 

| 신촌센터

22_브레드 이발소.jpg

# 몬스터 스튜디오, 장편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KBS 방영

장편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가 1월 3일(목)부터 약 13주 동안 KBS를 통해 방영되기 시작했다. 1~2회차 시청률이 1% 를 돌파하며, 애니메이션 부분 2위 및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관련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BreadBarbershop/


33_용사식당.jpg

# 팀타파스, 오는 4월 게임 ‘용사식당’ 국내 출시 목표

현재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용사식당'은 2019년 4월 국내 출시가 목표다. 인게임 내 시스템 최종 점검을 진행 중이며, 2월 중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관련 홈페이지: https://cafe.naver.com/teamtapas

 

| 부산센터


44_덱 앤 던전.jpg


# 스퀴즈펍, 모바일 RPG 게임 ‘덱 앤 던전’ 콜라보 진행 예정

현재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게임 '덱 앤 던전' 시스템을 활용하여, 유명 IP사와 지속적인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일본 그루엔터테인먼트의 '고블린 슬레이어'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해 차기작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SQZMASTER/



55_환생킹.jpg


# 썬더게임즈, ‘환생킹’ 글로벌 서비스 계약 완료

'나누컴퍼니'와 모바일 게임 '환생킹'의 글로벌 서비스 계약을 완료하고, 올해 2분기 글로벌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차기작 '장비왕'은 2019년 3분기 중 동남아를 시작으로, 4분기에는 국내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관련 홈페이지: https://cafe.naver.com/rebirthking


| 북경센터


66_크리스피.jpg


# 크리스피, 대교인베스트먼트와 투자 논의 중

'노리키즈카페' 춘천 석사점을 시작으로, 2호 이천점 개소를 위해 내부 인테리어 중이다. 또한, '책벌레 고고'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해 '대교인베스트먼트'와 투자 관련 논의 중에 있다.

*관련 홈페이지: http://www.xrisp.com


오렌지 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l   스마일게이트가 성공을 사회에 환원하는 방식




EDITOR's COMMENT  


#오렌지팜

민간 최대 규모의 청년창업 지원센터. 2014년 4월에 설립된 이래로 국내 최고 수준의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단순 공간 지원이 아닌 정기/비정기 멘토링을 비롯한 장기적인 투자 연계, 나아가 해외 진출에 이르기까지 스타트업이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 총 4개의 센터(서초센터, 신촌센터, 부산센터, 북경센터)를 운영 중이며, 게임분야 20팀, 비게임분야 21팀 등 총 41팀(2019년 2월 기준)이 오렌지팜에 입주해 있다. 




  취재 요청하기   

태그

관련 콘텐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