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 ‘애니팡3’, 이벤트 인기 속 신규 업데이트 예고 2021-01-11


■ 애니팡3, ‘디저트를 부탁해’ 이벤트 진행하며 13일 진행하는 신규 업데이트 소식 전해

■ 신규 업데이트는 별자리 모험 주제로 신규 애니팡 캐릭터 및 4개 에피소드 80개 퍼즐 스테이지 선보일 예정

 

선데이토즈_애니팡3.jpg 


[2021-0111]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자사 인기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에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인기몰이에 나선다. 선데이토즈는 이달에만 신규 캐릭터 5종과 80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로 새로운 재미들을 전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_애니팡3_디저트를_부탁해.PNG  

<애니팡3의 인기 이벤트 '디저트를 부탁해'> 


‘애니팡3’의 대표적인 인기 이벤트인 '디저트를 부탁해'는 하루 평균 참여자 15만여 명을 기록하는 인기 속에 진행 중이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재료를 모아 디저트를 만드는 이 이벤트는 임의로 구성한 10명 단위의 이용자 그룹에서 경쟁하는 그룹형 이벤트로 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게자리, 천칭자리 등 별자리를 콘셉트로 신규 캐릭터와 에피소드, 퍼즐 스테이지가 13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새로운 디자인과 특수 능력을 담아낸 5종의 애니팡 캐릭터들은 ‘별자리 모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선보일 4개 에피소드, 총 80개 신규 스테이지의 재미를 더할 기대요소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애니팡3’만의 퍼즐과 이벤트, 미니게임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올해 새로운 콘텐츠와 재미요소들을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도 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