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3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진행 2021-01-08


■ 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3주년 맞아 다채로운 기념행사 마련

■ 20일까지 다양한 아이템 선물과 협동, 경쟁의 재미 전할 미니게임들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

■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A4 300매 넘는 캐릭터 대사와 3개 시즌 2,300여 개 스테이지 등 방대한 콘텐츠 선보여

 

선데이토즈_위_베어_베어스_더퍼즐_3주년_이벤트.jpg 


[2021-0108]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3주년 기념행사는 ‘타코’ 특수 블록으로 퍼즐 플레이의 손맛을 전할 타코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미니게임 플레이가 이어지는 릴레이 방식으로 20일까지 진행된다. 9일부터는 곰 삼형제가 급류를 헤치고 전진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 미니게임 ‘급류 타기’와 길드원들의 스테이지 점수를 합산해 보상을 받는 협업형 이벤트 '부리또 챌린지’가 11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퍼즐 스테이지 연승에 따라 강력한 피자 블록을 증정하는 '피자드론’ 이벤트가 13일, 요리 점수로 순위를 매기는 미니게임 '철판 요리 트럭’이 20일까지 진행되며 이색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접속만 해도 도끼, 크래부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일일 선물 역시 이벤트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 권태혁 PD는 "다양한 미니게임과 이벤트들을 릴레이로 구성한 기념행사가 재미와 선물, 감사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원작 팬들과 게임 팬 모두가 즐길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8년 1월 출시되어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선데이토즈에 외부 도입 IP를 활용해 만든 게임 중 첫 흥행 성과를 안긴 모바일 게임이다.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퍼즐과 함께 주인공 곰 삼형제와 주변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이 게임은 원작자도 극찬한 원작 구현과 퍼즐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곰 동굴, 다운타운 등 3개 시즌, A4용지 300쪽이 넘는 캐릭터들의 대사와 2,300여 개의 퍼즐 스테이지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