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3차원 퍼즐게임 스노우큐브, 국내 소프트 런칭 실시! 2018-10-06

 

■ 네모로직 방식에 수집과 꾸미기 요소를 더한 독특한 게임성의 모바일 퍼즐게임

■ 캐나다•싱가폴에 이어 국내 소프트 런칭 통해 게임의 완성도 높이는데 주력

 

스마일게이트_스마일게이트 스노우큐브_국내 소프트 런칭실시.png

 

[2018-0504]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씨터스랩(대표 이승재)이 개발한 네모로직 퍼즐게임 ’스노우큐브’가 싱가폴•캐나다에 이어 국내 시장에서도 소프트 런칭을 실시 한다고 4일(금) 밝혔다.


스노우큐브는 국내에는 ‘네모로직’으로 잘 알려진 피크로스 형태의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각 칸 별로 제시된 숫자를 보고 빈칸의 숫자를 유추해 채워나가는 두뇌 플레이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스노우큐브는 이를 3차원 퍼즐 형태로 확장하고 자신이 클리어 한 스테이지의 3D모델을 수집해 디오라마를 구성하는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더해 퍼즐 해결과 수집, 완성의 즐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월부터 캐나다와 싱가폴에 사전 테스트 형식의 소프트 런칭을 실시해 글로벌 유저들의 반응을 검증하고 접수된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초반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완성도를 높여나가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국내 소프트 런칭을 통해 정식 출시를 위한 담금질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노우큐브 담당자는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네모로직 형태의 퍼즐게임인 만큼 캐나다와 싱가폴에서도 꾸준한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와 의견 접수가 이루어졌다”며 “소프트 런칭 기간의 이용자 피드백은 꼼꼼히 반영해 더욱 쉽고 재미있는 스노우큐브를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노우큐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snowcube/global/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