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스팀 플렛폼 사전 테스트 시작 2018-10-05

  

■ 21일부터 닷새간 테스트 진행…안정적인 서비스 목표

■ 사전 예약 통해 테스터 키 배포, 등록과 동시에 참가

 

스마일게이트_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_스팀 플렛폼 사전 테스트시작.jpg

 

[2018-0321]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협력해 ‘마블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PC 온라인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 이하 마블 아레나)’의 스팀 플렛폼(http://store.steampowered.com)에서의 사전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1일(수) 밝혔다.


이날 시작된 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닷새간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테스터 키를 제공 받은 유저들은 스팀에 접속한 뒤 키를 등록한 뒤 접속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스팀 서비스에서의 안정성과 내부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버그 등을 체크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과정에서 나오는 유저들의 목소리에 집중해 정식 서비스 전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는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중 특정 조건을 달성할 경우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장 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 중 2명을 선정해 마블 캡틴아메리카 게이밍 의자를, 최다 승을 달성한 유저 2명에게는 마블 아이언맨 게이밍 의자를 지급한다. 매일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장패드를 제공한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여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MOBA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은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능력들을 결합하여 유저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arveleta.game.onstove.com/promotion/ste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