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도전 콘텐츠 ‘폭주하는 키키라트’ 업데이트. 클리어 시 광속성 영웅 ‘키키라트 V.2’ 획득 가능
■ 영웅 및 장비 인벤토리 확장 등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실시
[2018-1122]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도전 콘텐츠 ‘폭주하는 키키라트’를 추가하고 인벤토리 공간 확장을 비롯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목) 밝혔다.
에픽세븐에 신규 도전 콘텐츠 ‘폭주하는 키키라트 V.2’가 추가됐다. 이번 콘텐츠는 22일부터 오는 12월 13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통과 상급의 2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다. 스테이지가 계속될수록 점점 더 강력해지는 적들을 물리쳐야하는 콘텐츠로 최종 스테이지 클리어시 일정 확률로 광속성 영웅 ‘키키라트 V.2’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부분에서 편의성도 크게 개선됐다. 먼저, 영웅과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인벤토리’가 50칸씩 확장되어 더욱 편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성검기사단, 방패기사단, 장미사도회 등 훈련소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강화석’의 획득 확률이 크게 증가하였으며, 마지막으로 모험 및 서브 스토리에서 2성 몬스터 캐릭터의 획득 확률이 2배 상승되어 캐릭터 성장이 더욱 쾌적해 진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도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1월27일(화)까지 매일 접속만 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간의 행복한 선물’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즐길거리의 확장뿐만 아니라 쾌적한 성장과 여유로운 플레이를 위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또한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에픽세븐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pic7)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에픽세븐 #모바일 턴데 RPG #폭주하는 키키라트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7일간의 행복한 선물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