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토브 스토어’ 설 맞이 특급 이벤트 실시! 2024-02-08

■ 내달 20일까지 스토브 채널링/입점 게임 7종 대상 충전 및 캐시백 이벤트

■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 대상 스페셜 굿즈 이벤트 추가 실시! 


 240208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가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스토브 스토어 내 정식 채널링과 입점 서비스를 진행 중인 7종의 게임을 대상으로 ‘스토어 Free To Play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목)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겟앰프드’와 ‘카즈’에서 게임 캐시를 충전한 이용자들에게 추가 15%를 더 충전해주며, ‘액션대마인’, ‘레드문’, ‘가디언스톰’, ‘대군주전’과 ‘타워히어로’에서 이용자들이 인게임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5%(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7종의 게임에 새로 회원 가입을 진행한 대상자들에게는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스토브 스토어 500원 할인 쿠폰을 진행한다. 7종 게임 모두 신규 회원 가입을 진행할 경우 최대 3,500원의 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접속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게임별로 3일 이상 접속 및 플레이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000 스토브 캐시를 지급한다. 또, 각 게임 게시판에 덕담 혹은 새해인사 게시글을 등록하면 500 플레이크를 지급한다. 플레이크는 스토브 커뮤니티 활동으로 획득, 스토브 캐시로 바꿀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충전한 이용자들 중에서 10명, 이벤트 기간 중 7일 이상 접속한 이용자들 중 10명에게 겟앰프드 스페셜 굿즈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이벤트 페이지(https://store.onstove.com/ko/event/exhibit/54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