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 에픽세븐, 중국 안드로이드 마켓 사전예약 시작! 2023-03-30

■ 글로벌 히트작 ‘에픽세븐’ 중국 주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사전 예약 시작하며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 돌입

■ 오는 4월에는 애플 앱스토어 사전 예약 시작 예정…연내 정식 출시 목표


230330_press_100.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중국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앱) 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30일(목) 밝혔다. 


금일 사전 예약은 에픽세븐 중국 공식 홈페이지(http://e7.qyzlgame.com/)와 위챗 공식계정(公众号, 공중하오)을 비롯해 ‘OPPO’, ‘vivo’, ‘화웨이’, ‘샤오미’, ‘텐센트 마켓’, ‘구유(九游) ’, ‘4399’ 등 주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시작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에픽세븐의 중국 서비스를 맡고 있는 ‘즈룽게임(ZLONGAME)’은 이번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에픽세븐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안착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현지 이용자들은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누적 예약자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에픽세븐의 중국 서비스를 맡은 ‘즈룽게임’은 2015년 설립되었으며 ‘랑그릿사’, ‘아르케랜드’ 등 다양한 전략 게임과 서브컬쳐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역량 있는 회사다. 2018년에는 중국 게임 회사 중 매출 규모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에픽세븐은 오는 4월에는 애플 앱스토어 이용자들을 위한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연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이사는 “글로벌 히트작인 ‘에픽세븐’의 중국 시장 안착이 이번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본격화될 예정이다. 다년간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게임의 완성도에는 자신이 있는 만큼 역량있는 파트너사인 즈룽게임과 함께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