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600만회 돌파 2022-05-31

■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뮤직비디오 첫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600만회 돌파

■ 유아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공개 되자마자 남미,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팬들의 환호


220531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YuA(한유아)의 신곡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00만 회(5월 30일기준)를 돌파했다. 지난 5월 25일 공개 후 5일 만이다.  


지난 25일 ‘I Like That’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된 직후 유튜브 조회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한국 뿐만 아니라 브라질,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I Like That’ 뮤직비디오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및 한유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 바 있다. 뮤직비디오는 운석의 파장과 A.I. 의 결합을 통해 탄생한 가상인간 한유아의 세계관을 담고 있으며, 유튜브 구독자 2,500만명에 달하는 글로벌 댄스 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댄서들과 함께 한 화려한 퍼포먼스도 엿볼 수 있다. 특히 가상세계에서 현실세계로 넘어온 한유아의 이야기를 몽환적인 그래픽과 화려한 영상미로 풀어냈다.


CJ ENM이 제작을 총괄한 YuA의 ‘I Like That’은 한유아의 시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세상을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한유아 본연의 밝은 에너지로 풀어냈고, 특히 지구에서의 일상이 매일 즐거운 한유아의 컨셉을 오롯이 담아내며 주목 받고 있다. 


220531_press_001.jpg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한유아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00만 회를 넘어선 건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한유아의 노래가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와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기업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한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는 지난 2월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활발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