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I Like That> M/V 티저 공개로 아티스트 활동 본격화 2022-02-25


■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CJ ENM과 손잡고 아티스트 활동 본격화   

■ 마마무, 화사 등 아티스트 및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등 OST 제작 맡은 박우상 프로듀서와 협업


 


[2022-0225] 스마일게이트와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하는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25일 음원 <I Like That>의 M/V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CJ ENM과 손잡고 활동명 YuA로 가수로서 첫 행보를 시작하게 된 한유아는, 첫 번째 음원 <I Like That>의 티저를 통해 가요계에 발을 내딛고 대중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이번 음원 <I Like That>의 티저 영상에는 리드미컬한 신스 사운드의 댄스 음악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영상미를 선보이며, 지구가 즐겁고 하루하루가 새로운 A.I. 소녀의 감성을 그려냈다.


YuA의 <I Like That>은 마마무의 ‘HIP’, ‘너나잘해’, ‘별이 빛나는 밤’, ‘딩가딩가’와 화사의 ‘마리아’, ‘멍청이’, 청하의 ‘SNAPPING’ 등의 K-POP 히트곡과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곡한 박우상 프로듀서가 참여하며 기대를 모았다.


스마일게이트 IP 사업담당 백민정 상무는 “이번 음원은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사인 CJ ENM과 함께 가요계에 진출하여 대중에게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영역에서 지구를 즐기며 좌충우돌 배워가는 엉뚱 발랄한 한유아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달 YG케이플러스와 계약을 맺은 한유아는 금일 M/V 티져 공개를 시작으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하고, 그 외 방송, 유튜브, 공연,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YuA의 데뷔곡 ‘I Like That’의 정식 음원 및 M/V는 올해 상반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