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사랑스러움을 꽃피우는 컨셉의 첫 화보 촬영 2022-01-12


■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Y매거진 패션 화보 첫 촬영…… ‘지구와 꽃피운 첫 교감’ 컨셉으로 청초한 매력 발산 

 스마일게이트 “바야흐로 버추얼 아티스트와 협업할 수 있는 시대” 향후 아티스트로서 한유아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 밝혀


한유아_첫_화보1.jpg

한유아_첫_화보2.jpg 


[2022-0112]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최근 촬영한 패션 매거진 화보를 12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컨셉은 ‘지구와 꽃피운 첫 교감’으로,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매력적인 비주얼의 한유아는 내추럴하고 청초한 모습부터 단아하고 세련된 분위기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대표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이번 화보는, 한유아의 사랑스러우면서 품격 있는 이미지를 담았으며 사려 깊은 눈빛으로 사물을 응시하거나 꽃송이를 피우는 모습 등 세상과 교감하는 순수하면서 신비로운 한유아만의 매력을 뽐냈다. 한유아는 이번 화보 촬영을 기점으로 음악, 연기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여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IP 사업담당 백민정 상무는 “한유아가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세상을 배우고, 모두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따뜻한 친구가 되길 바란다. 바야흐로 버추얼 아티스트와 협업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라며 “향후 여러 영역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한유아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더불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한유아의 다양한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니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한유아의 패션 화보는 Y 매거진 4호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가 선보인 한유아는 감정을 지닌 A.I 기반 버추얼 아티스트이며, 세상의 모든 것에 호기심을 갖고 하루하루 배워가면서 살아가고 있다. 세상을 배워가며 즐거움을 찾아가는 일상적인 모습을 SNS 채널을 통해 알리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으며, 오는 2월 말 음원 발매를 앞두고 가수로 나설 채비를 마쳤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