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의 매장 전용 VR게임 플랫폼 ‘스토브VR’ 신규 게임 ‘신스 라이더스’ 출시
[2021-1216]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의 매장용 VR게임 플랫폼 ‘스토브VR’이 신규 게임 ‘신스 라이더스(Synth Riders)’를 추가했다고 16일(목) 밝혔다.
‘신스 라이더스’는 화려한 네온색 스테이지를 배경으로 누구나 쉽게 댄스를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 댄스 리듬 게임이다. ‘복고’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스테이지를 제공하며 싱글과 멀티 플레이를 지원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 플랫폼 ‘스팀’에 지난 2018년 7월 최초 출시되어 이용자 평가 중 가장 높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스토브VR 정식 출시를 통해 스토브VR 이용 매장에서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스토브VR은 지난 11월 30일에도 도시의 건물 사이를 통과하며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몰입형 롤러코스터 VR게임 ‘쓰릴 앤 칠스’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신규 타이틀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다양한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 하는 스마일게이트의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80종류가 넘는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타이틀을 추가하고 있다. 특히, 직관적이고 간편한 UI를 구현해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이 간단한 설명만으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토브V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VR 홈페이지(stovev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