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토브페이’ 론칭 2023-08-24

■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에서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등록하고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

■ 결제시마다 스토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토브 포인트 최대 1% 적립, 모바일 결제 시에도 포인트 적립 가능


230824_press_000.png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스토브페이’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토브페이는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인 스토브(STOVE)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이 서비스다.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설정한 비밀번호로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스토브페이와 함께 스토브 포인트도 도입됐다. 스토브페이를 이용하면 매 결제시마다 1%의 스토브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스토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토브페이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적립률은 0.1%다. 특히 스토브 포인트는 모바일 게임의 마켓 결제 시에도 0.1%가 적립된다. 


스토브는 스토브 내 커뮤니티 활동 시 적립할 수 있는 플레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커뮤니티 내에서 글을 쓰거나 댓글, 좋아요 등의 활동을 할 때마다 최대 200플레이크가 적립된다. 플레이크는 스토브의 다양한 이벤트 등에 참여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


스토브 포인트와 플레이크는 1차적으로 국내 유저에 한 해 적용되며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스마일게이트의 사회공헌 재단인 희망스튜디오의 각종 기부 활동이나 오픈 준비 중인 스토브 상점 등으로 사용처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스토브 관계자는 “스토브페이와 포인트 도입으로 유저분들의 스토브 이용 편리성을 높이고 게임 외적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스토브는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