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일편고월 벨로나’ 업데이트! 2023-02-16

■ 높은 공격력과 유용한 강화 효과로 다양한 상황에서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영웅

■ 모든 스킬에 ‘명중시 치명타 발생’ 추가 효과를 가지고 있어 치명타 저항 특성을 가진 적 영웅을 효과적으로 상대 가능


230216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일편고월 벨로나’를 정식 업데이트 했다고 17일(금) 밝혔다.


일편고월 벨로나는 5성 등급의 암속성 전사 영웅이다. 각 스킬에 따라 유용한 강화 효과를 자신과 팀원들에게 부여할 수 있으며, 특히, 모든 공격 스킬에 명중 시 치명타가 발생하는 추가 효과를 가지고 있어 장비 선택의 폭이 넓고 치명타 저항 특성을 가진 적 영웅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


또한, 2번째 스킬인 ‘여월지항’은 적을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을 지속적으로 상승시키고, 아군이 일정 횟수 이상 피격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추가 행동력을 획득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마지막으로 3번째 스킬 ‘수월경화’는 단일 대상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아군에게 공격력과 방어력을 30% 증가시키는 강력한 강화효과 '패기'를 부여할 수 있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의류 모델이자 경공술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무술의 달인으로 등장하며, 자신이 싸워 인정한 상대하고만 대화하는 독특한 인물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