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두 명작 IP의 만남! 로스트아크 X 더 위쳐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정식 업데이트! 2022-11-24

■ 글로벌 명작 게임 IP ‘더 위쳐’와 손잡고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정식 업데이트

■ 신규 섬 ‘하얀 늑대의 안식처’에서 펼쳐지는 아크라시아 세계를 방문한 ‘게롤트’의 이야기…이모티콘 팩, 설치물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보상 획득 가능 

■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모든 모험가들에게 특별한 ‘더 위쳐 모코코 아바타’ 선물 지급 


221123_press_001.j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글로벌 최고의 명작 게임 IP 중 하나인 CD 프로젝트 레드(CD PROJEKT RED)의 ‘더 위쳐’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정식 업데이트 했다고 23일(수)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금일부터 1월 18일(수)까지 약 2달동안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콜라보레이션 전용 섬 ‘하얀 늑대의 안식처’가 새롭게 오픈 되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베른 대륙 크로나 항구 앞바다에 위치한 ‘하얀 늑대의 안식처’는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는 모험가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모험가들은 이 섬에서 ‘더 위쳐’ 시리즈의 주인공 ‘게롤트’와 히로인 ‘예니퍼’를 비롯해 ‘단델라이온’, ‘시리’, ‘트리스’ 등 주요 인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이들과 함께 모험 스토리를 즐기고 퀘스트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퀘스트를 클리어를 통해 ▲더 위쳐의 전투 물약 3종, ▲더 위쳐 이모티콘 팩, ▲설치물: 힘의 원천 등 다양한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모든 모험가들에게 특별한 ‘더 위쳐 모코코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쿠폰도 지급한다. 모험가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쿠폰 코드 ‘하얀늑대의친구모코코’를 입력하고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게롤트와 시리를 컨셉으로 제작된 각 클래스별 신규 아바타와 더 위쳐 스타일의 무기 아바타도 출시됐다. 또한, 더 위쳐에 등장하는 ‘케어 모헨’ 지역을 테마로 한 꾸미기 아이템 ‘벽지: 케어 모헨’도 선보인다.

221123_press_000.png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가 다른 게임 IP와 함께하는 첫번째 콜라보레이션을 ‘더 위쳐’와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아크라시아 세계에 방문한 더 위쳐의 하얀 늑대 게롤트의 여정을 꼭 플레이 해 보시길 바란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전 세계 RPG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CD 프로젝트 그룹(CD PROJEKT S.A.)의 공동 대표이자 공동 창립자인 마르친 이빈스키(Marcin Iwiński)는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는 MMORPG 로스트아크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스마일게이트 RPG가 로스트아크에 진정한 위쳐의 경험을 가져다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위쳐의 세계가 아크라시아와 만나는 것을 보게 되어 감격스럽다."고 밝혔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