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온라인의 감동을 오프라인에서도! 로스트아크, 2022 로아온 윈터 참가 신청 이벤트 시작! 2022-11-11

■ 오는 12월 18일(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모험가 200명과 함께하는 ‘2022 로아온 윈터’ 개최 예고

■ 만찬회 및 사전 이벤트 등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추억 선사 예정…오는 20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참가 신청

■ 다양한 로스트아크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사전 질문 등록하기’, ‘모험가 전시회 작품 응모하기’ 이벤트 진행


221110_press_100.j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올겨울 모험가들을 만나기 위한 ‘2022 로아온 윈터’의 일정과 정보를 공개하고 참가 신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목) 밝혔다.

‘로아온’은 스마일게이트 RPG가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모험가들과 소통하고 향후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방향성에 대해 소개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페스티벌이다. 2020년 12월 첫 번째 개최를 시작으로 매년 꾸준히 개최되어 오고 있으며 온라인 생중계의 최대 동시 시청자 수가 31만명을 넘어서는 등 게임 업계를 대표하는 소통 행사로 자리 잡았다.

이번 2022 로아온 윈터는 오는 12월 18일(일) 오후 3시부터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총 200명의 모험가들을 초청하여 본 행사 시작 전인 오후 1시부터 만찬회는 물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본 행사의 모든 프로그램은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현장 참가 신청은 11월 20일(일)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전투레벨 Lv. 50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모험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1명까지 동반 신청도 가능하다. 현장에 초대받게 될 참가자는 11월 30일(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2022 로아온 윈터를 위한 ‘사전 질문 등록하기’와 ‘모험가 전시회 작품 응모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질문 등록하기’ 이벤트를 통해 질문을 등록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2023 검은 토끼 모코코’ 달력과 장패드를 선물로 지급한다. 등록된 질문은 별도의 선정 과정을 거쳐 2022 로아온 윈터에서 개발자들이 직접 답변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모험가 전시회 작품 응모하기’ 이벤트를 통해 로스트아크를 주제로 한 팬아트를 응모 가능하며, 우수작 수상자 10명에게는 ‘로스트아크 PC 주변기기 세트’, 참가상 수상자 100명에게는 ‘2023 검은 토끼 모코코’ 달력 과 장패드를 선물로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작품은 로아온 윈터 행사장 내 전시될 예정이다. 

2022 로아온 윈터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추후 공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됐던 ‘로아온’을 드디어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하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로아온이 모험가 여러분과 개발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잘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