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론칭 임박... 본격 사전예약 마케팅 돌입! 2022-07-13

■ 글로벌 인기 슈팅 대전 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국내 공식 한글화 론칭 임박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공식 사전예약 참여 시 사전예약 한정판 드래곤, 젬, 경험치 부스터 등 풍성한 혜택

■ ‘드래곤 유형 테스트’, ‘스토브가 골라 줄게’ 이벤트 등 취향에 맞는 플레이 스타일도 찾고, 보상도 ‘펑펑’ 


220713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프랑스 게임사 플레이윙(Playwing, 대표 쥘리앙 푸르니알(Julien Fournials))가 개발한 PC 온라인 슈팅 대전 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Century: Age Of Ashes, 이하 센추리)’의 사전예약을 지속하는 한편, ‘드래곤 유형 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수) 밝혔다.


스토브는 센추리의 론칭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서며 대규모 마케팅을 실시하는 한편, 이용자들이 사전에 본인의 게임 성향을 맞춰보고 어떤 드래곤과의 조합이 어울리는지 예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로 ‘드래곤 유형 테스트 이벤트’는 게임의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되며 간단한 질문에 본인의 취향을 답변하면 센추리 내 다양한 드래곤 중 유저 성향에 맞아 떨어지는 드래곤이 추천된다. 이를 통해 센추리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드래곤들을 미리 엿볼 수 있고, 용기사가 되어 해당 드래곤과 함께 어떤 전투를 펼치게 될 지 기대해 볼 수 있다. 


스토브는 이벤트에 참여한 뒤 센추리 공식 커뮤니티에 이를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 3,000 실버를 지급하며, 30명을 추첨해 5,000 센추리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결과 및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인증한 이용자들 중 30명을 추가 추첨, 10,000 센추리 캐시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스토브가 골라 줄게’도 게임의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랜덤 게임을 통해 센추리의 다양한 게임 모드, 플레이 스타일, 드래곤, 클래스 등을 미리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결과를 SNS와 커뮤니티에 인증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00 센추리 캐시 등의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센추리는 이용자가 게임 내 용기사로 변해 용을 타고 상대 유저들과 전투를 치르는 슈팅 대전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머라우더, 윈드가드, 팬텀 등 3가지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아레나 대전, 전리품 쟁탈전, 깃발 점령전 등 3가지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이용자들은 전용 드래곤과 함께 공중 전투에 참여해, 빠른 속도감과 파괴력 그리고 자유로운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중에는 대전게임 특유의 컨트롤 뿐만 아니라 은폐, 보호, 추적 공격 등 클래스별 스킬을 활용해 다양한 게임 모드, 팀워크, 전술에 맞는 최상의 스킬 조합을 구성하는 전략적인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센추리는 스토브에 출시된 이후에는 스토브에서만 공식 한글화된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론칭 이벤트, 커뮤니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센추리는 국내 게임시장에서는 보기 힘든 공중전 특유의 압도적인 속도감과 자유로운 활강을 즐길 수 있는 PC게임”이라며 “스토브가 공식 한글화를 통해 좀 더 편안한 플레이 환경을 선보일 것이며,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의 사전예약 페이지(http://c-aoa.game.onstove.com/preregi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