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테일즈런너’, 신규 럼블 모드 및 낚시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2018-10-06


■ 물방울로 가두고 구출하고! ‘썸머 럼블’ 신규 맵 추가!

■ 공원에서 만끽하는 강태공의 여유! 아이템과 경험치 획득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테일즈런너_신규 럼블 모드 및 낚시 시스템 업데이트.jpg

 

[2018-073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시즌2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여름맞이 업데이트로 신규 럼블 모드와 낚시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31일(화)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신규 럼블 모드는 ‘썸머 럼블’이라는 맵으로 4대4 팀대전 모드다. 대전이 시작되면 이용자들은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고 밀어서 공격하고, 방울에 갇힌 아군을 터치해 구출해야 한다. 또한, 맵 곳곳에 존재하는 빈 공간으로 상대를 떨어뜨려 탈락시켜야 한다. 정해진 시간 내 더 많은 생존자가 남은 팀이 승리를 거두며, 같은 숫자의 이용자가 남으면 한 차례 연장전을 치러 승패를 결정지을 수 있다.


또한, 그 동안 이용자들이 원했던 낚시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대기실인 공원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총 27종의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물고기 획득 결과에 따라 낚시 코인 혹은 경험치로 바꿔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테일즈런너의 ‘동화어부’를 꿈꾸는 이용자들은 공원에서 낚시 NPC를 만나 전용 낚시터로 이동하면 된다. 상점에서 보다 입질이 자주 발생하는 낚싯대를 구매하거나 교환하고, 미끼를 바꿔 고급 어종과 스페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캐릭터 하랑을 뽑기로도 획득할 수 있게 됐으며, 마우살롱의 염색 아이템이 추가됐다. 마지막으로 세번째 카오스 캡슐기계가 추가돼, 썸머나잇 복장 아이템과 천둥의 라이오너 브로치, 썸머 페스티벌 워터건 팩 등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테일즈런너에 ‘썸머 럼블’과 ‘낚시’등 보다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접속해 게임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매주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이번 여름 시즌을 위한 콘텐츠들이 고객 눈높이에 맞춰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6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