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그룹, 매출 1조 달성 기념 특별 기부금 100억원 출연 2021-01-07


 지난 2020년 창사 이래 처음으로 연간 매출 1조 원을 달성 한 스마일게이트는 사상 첫 매출 1조 돌파를 기념하여, 뜻깊은 성과를 전사 임직원들과 함께 축하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우리 사회와 함께 나누기 위해 100 억 원의 특별 기부금을 출연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스마일게이트그룹은 권혁빈 재단 이사장 및 주요 경영진과 2020년 가장 활발하게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했던 직원들과 함께 특별 기부금 출연식을 진행했습니다. 


 기부금_전달식_800389_2.jpg

<스마일게이트 임직원이 함께하는 매출 1조 달성 기념 100억 기부금 출연식 모습. 행사에는 권혁빈 재단 이사장, 성준호 SGH 대표, 장인아 SGE 대표,

양동기 대외담당 사장 그리고 지난 한 해 가장 활발하게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한 직원 대표들 및 노조(SG 길드) 대표가 참석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조성된 특별 기부금을 바탕으로 그룹의 사회공헌재단인 희망스튜디오를 통해 더욱 다양한 CSR 및 CSV 활동을 전개해 나가려 합니다. 이를 토대로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지원, 미래 세대를 위한 창의·창작 환경 조성, 청년 창업 지원을 강화 함으로써 희망과 성장의 든든한 사다리 역할을 해나갈 계획입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 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 활동도 활발히 추진할 계획입니다. 


모든 스마일게이트 구성원들과 함께 만들어 낸 매출 1조 달성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는, 우리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응원해주고 성장을 함께해준 우리 사회가 있었기에 역시 가능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사회 환원을 통해 우리 서비스를 이용해 준 유저들은 물론이고 우리 사회를 구성하는 모든 구성원들과 함께 축하하고 그 기쁨을 나누며 공존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며 이번 특별 기부금을 출연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기부금 출연은 스마일게이트가 일군 의미 있는 성과를 바탕으로 진행된 것인 만큼, 기부의 주인공은 회사의 성과를 함께 만든 스마일게이트 직원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스마일게이트는 앞으로도 모든 구성원들이 보다 즐겁고 보람된 기부를 실천할 수 있도록, CSR, CSV에 대한 직원들의 제안을 공모하여 스마일게이트 구성원들의 의견이 반영된 사회공헌 프로그램 역시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