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소셜 임팩트
팩트 시트
이벤트
Game
Story
스마일게이트 게임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Gallery
KO
EN
TCG
에 관한 검색결과
6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6)
Global News (1)
인디게임 공작소 (1)
보도자료 (3)
스마일게이트 게임 (1)
Epic Seven Wraps Up Grand 7th Anniversary Offline Festival with Great Success
■ Tickets for the global esports festival “E7WC 2025” Grand Final sold out in just one minute… Orchestra concert also received rave reviews■ In the E7WC Final, Xiao Xuenai from the Asia server claimed the championship and took home the $50,000 prize■ Various attractions including mini-game booths, t…
[인디게임 탐구생활] 올드월드, 문명과 크루세이더킹즈 사이 그 어딘가
올드월드는 ‘문명’ 4 디자이너 소렌존슨이 파이락시스에서 독립해 설립한 회사인 모호크게임즈에서 만든 두 번째 게임이다.킁킁, 벌써 냄새가 난다. 대전략(4X)게임의 향이.실제로도 이 게임을 단순하게 설명하면 ‘고대 시대만 있는 ‘‘문명’’과 가문 간 암투와 승계시스템이 간략화된 ‘크루세이더킹즈(CK)’를 섞어놓은 4X 게임’이다. 실로 묘한 풍미다. 설명만 듣자면 ‘갓겜’혹은 ‘이도 저도 아닌 게임’의 승부존이다. 그래서 두 게임을 기반으로 공통점과 차이점을 보는 것이 게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큰 틀에서 올드월드는 4X 게임…
에픽세븐, 7주년 기념 감사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성황속 마무리
■ 글로벌 e스포츠 축제 ‘E7WC 2025’ 결승전 관람 티켓 1분만에 전석 매진…오케스트라 공연도 호평■ E7WC 결승에서는 아시아 서버의 ‘시아오 슈에나이’ 선수가 우승 차지하며 우승상금 5만달러의 주인공 등극■ 다양한 미니게임 부스와 에픽세븐 공식 굿즈샵, 이용자 창작 굿즈 마켓, 코스프레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정식 론칭 7주년을 맞아 개최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가 이용자들의 성황속에 마무리됐다고 9일(화) 밝혔다.행사는 서…
에픽세븐,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 ‘크로스카드: 에픽세븐’ 출시!
■ 매력적인 에픽세븐의 일러트스와 정통 TCG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실물 TCG 출시■ 온라인 굿즈샵 ‘스마일게이트샵’을 통해 구매 가능…스타터 세트, 확장팩, 초회 발매 기념 한정판 패키지 출시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rading Card Game, 이하 TCG) ‘크로스카드: 에픽세븐’을 정식 출시했다고 23일(금) 밝혔다.‘크로스카드: 에픽세븐’은 에픽세븐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해 삼진인터내셔널과의 …
에픽세븐, ‘미라클 메이드 킹덤’ 오프라인 팝업 카페 성황리에 마무리!
■ 에픽세븐 정식 론칭 이후 최초로 진행한 이용자 친화형 오프라인 팝업 카페 큰 호응 속에 종료■ 각종 선착순 이벤트와 재방문 선물이 모두 조기 마감되며 인기 증명…키오스크 현장 접수 시스템과 별도 대기존 운영으로 쾌적한 이용 환경 제공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미라클 메이드 킹덤’ 오프라인 팝업 카페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수) 밝혔다.홍대에 오픈한 이번 팝업 카페는 지난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동안 운영됐다. 에픽세븐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
덱빌딩? 로그라이크? 로그라이트? 그게 뭔데?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가 출항 전 현문을 걷어 올렸다. 배에 비유하자면 선원 점호, 조타장치와 주기관, 통신과 조석관계까지 확인한 셈이다. 이제 함장과 관제소의 승인만 있으면 된다.카제나는 기대가 큰 작품이다. 그러나 “어떤 게임이냐”고 묻는다면 한 마디로 설명하기 어렵다. 물론 게임 마니아들은 장르명과 간략한 소개만 들어도 감이 잡히겠지만 모바일게임 중심의 분재 게임이나 일러스트 중심의 2차원게임을 주로 해왔던 이들에게는 뭔가가 뭔가스러운 낯선 용어일 뿐이다.마치 “엣지러셔도 아닌 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