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팩트 시트
Social
Impact
창의 창작 연구소
스타트업 Garage
희망 플랫폼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멀티미디어 갤러리
Global
News
Global News
36부작 대작
에 관한 검색결과
3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3)
프레스센터 (1)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2)
스마일게이트,
36부작
대작
e스포츠 드라마 ‘CROSSFIRE(중국명: 천월화선)’ 예고편 공개!
■中 최대 드라마 제작사, 470여억 원 제작비, 36부작의 압도적 스케일 및 화려한 캐스팅과 제작진으로 관심 집중■중국 톱스타 루한X우레이, 두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의 게임과 e스포츠를 통한 흥미진진한 성장 스토리, 진한 향수를 자극하는 소재로 전 국민적 공감 기대■게임 IP에서 출발해 ‘한국 e스포츠 IP 사상 최초의 드라마化’라는 혁신적 시도, 크로스파이어 IP의 무한한 확장성과 저력 입증[2020-0716] 스마일게이트는 중국 최대 드라마 제작사 중 하나인 ‘유허그 미디어’와 손잡고 글로벌 No.1 온라인 FPS(1인칭…
청춘과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대작
드라마의 탄생: 크로스파이어 드라마
그동안 게임을 소재로 한 드라마는 많았다. 남자 주인공이 게임회사 아트 디렉터였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배우 정해인이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게임의 아트디렉터로 등장했다), AR 게임을 활용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게임의 다양한 요소를 드라마에 접목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가 있었다.그러나 게임 IP 자체를 드라마화하기란 쉽지 않다. 소설, 웹툰 등 다른 IP와 다르게 극복해야 할 난관이 많기 때문이다. 우선 게임 자체의 인지도가 높아야 한다. ‘네임밸류’가 있는 게임이어야 유저들을 드라마 시청자로…
스마일게이트 권혁빈 이사장, 게임 산업 최초의 보관문화훈장 수훈!
|게임 IP다각화에 선도적 역할로 게임업계의 위상 높이는데 기여‘2020 대한민국콘텐츠대상’은 방송영상,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콘텐츠 산업 전분야에 걸쳐 열리는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 콘텐츠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스마일게이트의 창업자이자, 희망 스튜디오 재단 이사장인 권혁빈 이사장(이하 권혁빈 이사장)이 게임 산업 최초로 보관문화훈장을 수훈하며 달라진 게임 산업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