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팩트 시트
Social
Impact
창의 창작 연구소
스타트업 Garage
희망 플랫폼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멀티미디어 갤러리
Global
News
Global News
임직원 동호회
에 관한 검색결과
18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18)
In the Press (1)
프레스센터 (1)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15)
희망플랫폼 (1)
[인벤] 개인의 노력 + 회사의 지원 = 스마일게이트 '만나자 조상님'
얼마 전, 스마일게이트에서 '만나자 조상님'이라는 게임이 출시됐습니다. 단순한 비주얼 노벨 게임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잃어버린 조상님들의 기억을 찾아주는 이 게임은 놀랍게도 스마일게이트의 개발자 세 명이 모여 업무 외적으로 개발, 출시까지 이뤄낸 땀과 노력의 결실입니다.직장인들이라면 모두 알겁니다. 아무리 내적 성장을 위해서라지만 퇴근 후 휴식 대신 또다시 시간을 투자해 뭔가를 해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말이죠. 그런데 '만조'팀의 세 사람은 이 어려운 일을 해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시도와 노력이 성공으로 나아가는 데에…
스마일게이트 그룹, 2021년 경력 게임 개발자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
■창립 이래 최대인 500명 규모의 경력 게임 개발자 대상 공개 채용…글로벌 IP 명가로서의 개발 경쟁력 확보■5월 3일부터 31일까지 집중 채용 기간, 온라인 특별 페이지, 실시간 채용 문의 챗봇 등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 예정[2021-0503] 글로벌 IP 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미래의 문화 콘텐츠 산업을 함께 이끌어 나갈 역량 있는 게임 개발자를 채용하기 위한 2021년 대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3일(월)부터 시작한다.이번 공개 채용은 총 5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개발…
‘코로나 시대’ 속에서 빛난 기업의 선한 영향력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핸드백 대신 마스크를 만들고, 화장품 기업이 손 소독제를 생산한다. 라인이 잠시 멈춘 자동차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것은 다름 아닌 인공호흡기다. 불과 반년 전만 해도 상상하기 어렵던 ‘코로나 시대’를 사는 기업의 모습이다.유례없는 팬데믹 시대는 일상을 바꾸는 데 그치지 않고, 나아가 기업의 영향력을 새롭게 조명한다. 스마일게이트 역시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구성원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게임의 선한 영향력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돕는다. 각자의 자리에서…
스마일게이트 로비에서 열린 특별 전시회! '스마일 아뜰리에'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로비에 색다른 공간이 등장했습니다.사내 사진 동호회 '스마일 픽쳐스'와 미술 동호회 '미술활동 동호회' 임직원들이참여한 '스마일 아뜰리에' 전시회가 열린 것이죠.새해를 맞아 임직원들의 창의성과 예술성을 깨워준 전시 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캠퍼스 로비에 들어서자 사진 동호회 '스마일 픽쳐스'의작품 전시 공간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스마일게이트 임직원들에게 여행과 일상 속 특별한 기억을사진으로 담아 전하고 싶었다는 '스마일 픽쳐스'의 전시!마치 사진작가의 방을 엿보는 듯한 전시 공간 역시 인상 깊었습니다.흰색과 검은…
기적을 부르는 411km의 라이딩, ‘클릿’
서울에서 부산까지의 거리는 약 400km 이상. 이 거리를 자전거 하나로 단 하루 만에 주파한 이들이 있다. 바로 스마일게이트의 라이딩 동호회 ‘클릿(Cleat)’이다.올해 초, 클릿은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와 함께 진행된 이번 기부 라이딩은 놀거리가 부족한 리라아동복지관 아동들에게 자전거를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두 바퀴로 희망을 밝히는 이들의 아름다운 라이딩은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스마일게이트 사내 라이딩 동호회, 클릿의 서울-부산 기부 라이딩 영상>|서…
퇴근 후 주짓수 한 판! ‘스마일그라운드’
하루의 끝, 도복을 챙겨 회사를 나선다. 가볍게 몸을 풀고, 기술을 배우고, 1:1 대련을 벌인다. 관절을 꺾고 조르는 격한 동작에도 회원들의 얼굴에는 개운한 미소가 가득하다. 스마일게이트의 주짓수 동호회, ‘스마일그라운드’의 훈련 현장을 찾았다.<(좌측부터)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커뮤니티개발팀 이승주 차장, 커뮤니티개발팀 이시훈 대리, 커뮤니티개발팀 정우영 주임,커뮤니티개발팀 정수빈 주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CF라이브팀 인상헌 선임>|SMILE ON THE GROUND!스마일그라운드는 지난 5월 개설된 신생 …
네 바퀴 달린 친구와 판교 한 바퀴, ‘사족보행’
재미와 건강, 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특별한 취미생활이 있다. 자연스럽게 취미 생활을 즐기다 보면 사우들과 끈끈하고 돈독한 유대감과 애사심도 저절로 샘솟는다. 스마일게이트의 RC카 동호회, 스마일락 ‘사족보행’ 회원들의 특별한 산행에 함께했다.<(좌측부터)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캐릭터제작팀 이성태 선임, 배경원화팀 이승진 부책임,연출팀 고승완 파트장, 무기제작팀 박남희 선임>|업무와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특별한 산행국내 굴지의 IT기업들이 둥지를 틀고 있는 판교 테크노밸리의 점심시간. 어디선가 ‘위…
열정을 노래하는 ‘스게송라이터’
지난 8일,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1층 스마일카페에 숨은 가왕(歌王)들이 등장했다. 스마일게이트 임직원의 열정을 노래로 승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게송라이터’의 첫 번째 정기공연이 개최되어, 점심시간 로비를 지나는 직원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다.결성된 지 겨우 3개월 차인 스게송라이터는 보컬을 중심으로 기타, 피아노 등 다양한 악기와 함께 음악을 즐기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번 공연은 회원들의 노래 실력을 단숨에 향상시키고자 기획됐다. 연습 기간은 짧았지만 공연에 참여한 회원들은 긴장된 모습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기량을 선보였다.스게송라이…
나는, 회사에서 프로 골퍼를 꿈꾼다
스코틀랜드 속담 중 ‘그 사람의 됨됨이는 18홀이면 충분히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골프는 레저와 사교의 중간 어디쯤 자리한 스포츠다. 몇 년 전만해도 소수의 동호인들이 즐기던 ‘그들만의 리그’ 였지만 스크린 골프가 대중화되면서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락’의 범주에 속하게 됐다. 주변의 동료나 지인들 가운데 골프 이야기를 꺼내는 이들이 늘어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스마일게이트 복지제도 중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 역시‘스크린 골프장’이다.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지하 1층에 위치한 골…
레포츠를 즐기기에 ‘안’ 좋은 계절은 없다!
겨울이 시작되면 유난히 마음이 설레는 이들이 있다. 설원 위를 질주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스키어와 스노보더들이다. 스마일게이트의 레포츠 동호회 레스고(LESGO)가 이 겨울,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새해 첫 활동 현장을 찾아 새하얀 눈 위에서 업무와 삶에 새로운 활력을 찾은 회원들을 만났다.| 라이프 밸런스, 레포츠로 바로 잡는다절로 몸을 움츠리게 만드는 매서운 칼바람. 펭귄처럼 조심스레 한 걸음 한 걸음 내디뎌야 하는 빙판길. 쌓인 눈이 녹아 걸음마다 질척이는 거리. 어떤 이들은 겨울을 괴롭고 불편한 계절로 여긴다. 그러나…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