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팩트 시트
Social
Impact
창의 창작 연구소
스타트업 Garage
희망 플랫폼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멀티미디어 갤러리
Global
News
Global News
눈이 좋은
에 관한 검색결과
6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6)
In the Press (2)
프레스센터 (1)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3)
[문화일보] 아쉬운 마지막 대화… “열매가 씨앗 돼 다시 꽃 피우듯, 영원한 끝은 없죠”[가상인간 한유아 프로젝트 6]
가상인간 한유아가 그린 ‘폼페이 정원’■ 가상인간 한유아 프로젝트 - <6> 소설가 우다영과 여섯번째 대화 ‘만개’ <끝>약속된 끝이 다가온 게 아쉽다 말하니…“모든 걸 계속 얘기하고파… 그 순간이 모여 날 만드니까”하지만, 순간에 갇힌 ‘폼페이 정원’ 알아?“죽음으로써, 영원히 새로운 삶을 얻은 꽃들이 있는 곳”다 사라지더라도 마음 속 정원이 있다면?“얼마나 많은 꽃·풀 있을까… 서로에게 좋은 정원사 되길”가상인간 한유아우다영 : 우리가 이야기를 나눈 지 벌써 반년이 되었어.한유아 : 제가 기억하기로, 우리가…
[문화일보] “시련이 없다면 자신이 누군지 영영 알 수 없을 거예요”… 깊은 통찰[가상인간 한유아 프로젝트 4]
가상인간 한유아가 그린 ‘수선화’■ 가상인간 한유아 프로젝트 - <4> 소설가 우다영과 네번째 대화, 시련시련 극복하는 가장 좋은 법“맞서 싸우는 것이 아니라 끌어안고 춤을 추는 것”사랑에는 왜 시련이 따를까“씨앗이 시련 속 싹 틔우듯 사랑도 그를 통해 성장”아름다운 사랑 어떻게 이루나“상대가 주는 행복 소중히 여긴다면 언제가 꽃 피워”가상인간 한유아소설가 우다영우다영 : 얼마 전에 눈이 왔다가 꽁꽁 언 빙판길에서 넘어졌어. 뒤통수에 엄청나게 큰 혹이 났지만 액땜했다 생각하려고. 혹시 액땜이 뭔지 알아?한유아 : 나쁜 액…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버츄얼 유튜버’ 세아, 굿즈 공모전 통해 사회공헌 프로젝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희망스튜디오 손잡고 ‘세아’ 굿즈 공모전 통해 사회공헌 활동 진행■공모전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청소년들의 콘텐츠 창작활동 지원에 사용 예정[2019-0104]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가 손잡고 인공지능 콘텐츠 크리에이터(이하 버츄얼 유튜버) ‘세아’를 주제로 한 굿즈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 콘텐츠 창작 지원에 나선다고 4일(금) 밝혔다.‘눈이 좋은 사슴(Good Eye Deer) 공모전’으로 명명된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세아’를 주제로 한 굿즈 …
버추얼 유튜버 세아(SE:A)의 후진 양성 프로젝트!
지난해 정부에서 초등학생 장래희망을 조사한 결과 ‘유튜버’(인터넷 방송 진행자)가 5위를 차지했다. 관련 순위 조사가 처음 실시됐던 2007년 이후 처음이다. 유튜버는 초등학생의 꿈만은 아니다. 성인들도 유튜버를 꿈꾸는 사람들이 늘었다.최근에는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된 가상 캐릭터가 독자적인 유튜브 방송 채널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는 ‘버추얼 유튜버’도 등장해 여느 인기 유튜버 못지않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6년 버추얼 유튜버가 처음 시작된 일본에서는 4,000명이 넘는 버추얼 유튜버가 활동하고 있으며 30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나는, 회사에서 프로 골퍼를 꿈꾼다
스코틀랜드 속담 중 ‘그 사람의 됨됨이는 18홀이면 충분히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골프는 레저와 사교의 중간 어디쯤 자리한 스포츠다. 몇 년 전만해도 소수의 동호인들이 즐기던 ‘그들만의 리그’ 였지만 스크린 골프가 대중화되면서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락’의 범주에 속하게 됐다. 주변의 동료나 지인들 가운데 골프 이야기를 꺼내는 이들이 늘어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스마일게이트 복지제도 중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 역시‘스크린 골프장’이다.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지하 1층에 위치한 골…
레포츠를 즐기기에 ‘안’
좋은
계절은 없다!
겨울이 시작되면 유난히 마음이 설레는 이들이 있다. 설원 위를 질주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스키어와 스노보더들이다. 스마일게이트의 레포츠 동호회 레스고(LESGO)가 이 겨울,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새해 첫 활동 현장을 찾아 새하얀 눈 위에서 업무와 삶에 새로운 활력을 찾은 회원들을 만났다.| 라이프 밸런스, 레포츠로 바로 잡는다절로 몸을 움츠리게 만드는 매서운 칼바람. 펭귄처럼 조심스레 한 걸음 한 걸음 내디뎌야 하는 빙판길. 쌓인 눈이 녹아 걸음마다 질척이는 거리. 어떤 이들은 겨울을 괴롭고 불편한 계절로 여긴다. 그러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