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소셜 임팩트
팩트 시트
이벤트
Game
Story
스마일게이트 게임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Gallery
KO
EN
그랜드 파이널
에 관한 검색결과
161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161)
인 더 프레스 (4)
보도자료 (124)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20)
스마일게이트 게임 (13)
[스포츠조선]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파이어', 사우디에서 열리는 'e스포츠 월드컵 2025'에 정식 종목으로 데뷔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FPS게임 '크로스파이어'가 종합 e스포츠 무대에 데뷔한다.지난달 8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e스포츠 월드컵 2025'(이하 EWC)가 개막, 오는 24일까지 24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크로스파이어'가 올해 처음으로 정식 종목으로 채택돼 대회 마지막주에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 것이다.EWC는 지난 2022년 시작된 종합 e스포츠 대회로, 엄청난 오일머니를 활용해 최근 일반 스포츠뿐 아니라 e스포츠의 주도권까지 잡으려 노력중인 사우디가 개최하고 있다. 상금 규모가 무려 7000만 달러(약 973억…
[쿠키뉴스]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가 보여줄 ‘멋진 신세계’
스마일게이트 온라인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에 세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해 열릴 ‘EWC(Esports World Cup) 2025’ 정식 종목으로 선정돼서다. 글로벌 e스포츠 시장에서 크로스파이어의 위상을 입증하고, 생태계 게임 체인저로 자리매김하리란 기대가 나온다.‘크로스파이어’란 IP의 힘2007년 출시된 크로스파이어는 출시 이후 중국과 동남아시아, 브라질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하며, e스포츠 산업에서도 꾸준히 입지를 다졌다. 지난 2011년부터 WCG의…
[스포츠경향]‘中 국민게임’ 크로스파이어···이러니 사랑받을 수 밖에
게임 넘어 드라마·테마파크···‘메가 히트 브랜드’로 성장4년만에 유관중 대회 ‘CFS 2023 그랜드 파이널’ 대성공인공위성 플래시·판다 등 현지 입맛 맞춘 다양한 컬래버중국 최고 브랜드 시상식 2관왕으로 가치 또 업그레이드‘크로스파이어’는 스마일게이트가 개발한 1인칭 슈팅(FPS) 게임이다. 경쾌하고 빠른 게임성과 다양한 전투 모드로 인기를 끌며, 전 세계 80개국에서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10억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2007년 5월 국내 서비스를 통해 첫 선보였으며, 이후 2008년 텐센트를 통해 중국 서비스를 시…
[동아일보] K게임, 오프라인 e스포츠대회 승부수… 글로벌 진출 가속
■크래프톤과 스마일게이트 코로나 속 e스포츠 무관중 진행… 작년엔 대회 축소-취소로 큰 타격■배그 모바일 내년 亞경기 정식종목… “한국 게임 관심 높아 더 성장할 것”▲1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총쏘기게임 ‘크로스파이어’의 e스포츠 대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 대회는 오프라인에서 관중 없이 진행됐다.1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의 1인칭 총쏘기게임(FPS) 크로스파이어 세계 대회 ‘CFS 2021 그랜드 파이널’ 개막식이 열렸다.대회장은 국제 스포츠 경기장 분위기가 물씬 났다. 예선을 거쳐 결선에 …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 中 ‘올 게이머스’ 4년 만에 왕좌 복귀
■ 올 게이머스, 통산 3번째 우승, EWC·CFS 석권… 2025 시즌 최고의 팀■ 팀 스탈리온 필리핀 최초 결승전 진출! 전세계 CFS 팬들 놀랄 활약 펼쳐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주최하는 ‘CFS(CROSSFIRE STARS) 2025 그랜드 파이널’에서 중국의 올 게이머스(ALL GAMERS)가 필리핀의 팀 스탈리온(Team Stallions)을 세트 스코어 3대1로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15일(월) 밝혔다.이번 대회는 가득찬 관중석과 열화와 같은 응원 속에 열린 결승전은 대회 대미를 장식하는 명승부로…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우승팀 AG “준비된 플레이만 적중한다면 우승이라 생각”
지난 14일 중국 청두에서 막을 내린 CFS 2025 그랜드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한 올게이머스(ALL GAMERS, 이하 AG)는 결승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는 경기 운영과 팀워크를 앞세워 팀 통산 세 번째 정상에 올랐다.AG 선수들은 경기 직후 미디어 인터뷰에서 이번 우승의 원동력으로 ‘두려움을 극복한 마음가짐’과 ‘조급함을 경계한 운영’을 손꼽았다. 우승의 선봉장 역할을 톡톡히 한 ‘MVP’ ‘ZQ’ 장치엔과 스니이퍼로 팀원들의 뒤를 탄탄히 지켜준 ‘DOO’ 멍쿤을 통해 우승 소감을 들어봤다.Q1. CFS 2025 그랜드파이널에서…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돌풍은 우연이 아니었다…필리핀 최초 CFS 결승 진출 팀 스탈리온
■ 강호 연파하며 결승 무대까지… 필리핀 팀 최초의 역사■ 인터넷 카페에서 만나 세계 무대로, 팀 스탈리온의 현실이 된 도전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주최하는 ‘CFS(CROSSFIRE STARS) 2025 그랜드 파이널’에서 필리핀의 팀 스탈리온(Team Stallions)이 필리핀 팀 최초로 결승 무대에 오르며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팀 스탈리온은 이번 성과에 대해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에서 가장 큰 무대인 CFS 그랜드 파이널에 서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면서도 “아직 할 일은 끝나지 않았다”고 각오를 전…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팀 스탈리온, 완승으로 결승행… 필리핀 최초 기록
■ 팀 스탈리온, 패자조 결승서 알 카디시아에 3대0 완승■ 필리핀 팀 최초 그랜드 파이널 결승 진출… 14일 올 게이머스와 최종 격돌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CFS(CROSSFIRE STARS) 2025 그랜드 파이널’ 패자조 결승에서 필리핀의 팀 스탈리온(Team Stallions)이 브라질의 알 카디시아(Al Qadsiah)를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제압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고 14일(일) 밝혔다. 이로써 팀 스탈리온은 필리핀 팀 최초로 CFS 그랜드 파이널 결승 무대에 오르며 새로운 역사를 썼다.패자조 결승…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中 올 게이머스 결승 선착
■ 올 게이머스, 돌풍의 주역 팀 스탈리온과 풀세트 접전 끝 결승 직행■ 알 카디시아, 에볼루션 파워 게이밍 꺾고 패자조 결승 진출… 결승행 마지막 관문 성사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CFS(CROSSFIRE STARS) 2025 그랜드 파이널’ 플레이오프가 본격화되며 결승 진출을 향한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고 13일(토) 밝혔다. 전면 개편된 대회 포맷 속에서 조별 리그부터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이어졌고, 플레이오프에서도 돌풍과 이변이 맞물리며 대회 열기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이날 열린 4강의 승자조 결승과…
CFS 2025, 돌풍과 이변 속 플레이오프 격돌… 승자조 결승 대진 확정
■ 올게이머스·팀 스탈리온, 승자조 결승 선착… 결승 무대 직행권 두고 맞대결■ EVOS·에볼루션 파워 게이밍·XROCK·알 카드시아, 결승행을 향한 ‘또 하나의 길’ 진입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CFS(CROSSFIRE STARS) 2025 그랜드 파이널’ 플레이오프가 본격화되며 승자조 결승 대진이 확정됐다고 10일(수) 밝혔다. 올해 전면 개편된 포맷 아래 조별리그부터 예상 밖의 장면이 잇따르며 돌풍과 이변이 계속되고 있다.지난주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필리핀의 팀 스탈리온(Team Stallions)과 EVOS …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