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팩트 시트
Social
Impact
창의 창작 연구소
스타트업 Garage
희망 플랫폼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멀티미디어 갤러리
Global
News
Global News
가오펑
에 관한 검색결과
4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4)
프레스센터 (4)
CFS 2023, 지난 2년 결승전 결과 살펴보니...관건은 스나이퍼 맞대결!
■ 청두 VS 바이샤 지난 3년간 CFS 무대 맞대결 분석 결과 맵은 ‘앙카라’, ‘항구’ 주목■ 3년간 계속 스나이퍼 바꾼 AG vs ‘Xxiao’ 정치에 대한 한결 같은 믿음 바이샤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중국 청두 가오신 체육센터에서 개최 중인 ‘CFS 2023 그랜드 파이널’의 최종 결승전에 3년 연속 똑같은 팀들이 초대됐다. 현재 중국 프로리그와 CFS를 양분하고 있는 ‘청두 AG’와 ‘바이샤 게이밍’이 그 주인공들이다.AG와 바이샤는 이미 지난 2년간 CFS 결승 무대에서 1승1패를 나눠 가졌다. 자국 리그로 눈을 돌리…
칭지우 e스포츠 “중국으로 우승컵 가져오겠다는 말 지킬 수 있어 여한이 없다”
[2020-1207] 칭지우 e스포츠가 지난 6일 서울 중구 브이 스페이스(V.SPACE)에서 막을 내린 CFS 2020 그랜드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3년 만에 중국의 우승이었고, 팀의 리더인 ‘Solo’ 리우지양은 브라질의 독주를 막아낸 영웅으로 떠올랐다. 그들의 우승 소감을 들어 봤다.Q1. 2013년 첫 대회 이후 8년 만에 첫 결승에 올라 우승까지 차지했다. 지금 심정을 말해달라.리우지양(Solo): 기분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좋다. 팀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줬기 때문에 우승을 할 수 있었다. 지난해 인…
CFS 2020 우승으로 이끈 ‘Solo’ 리우지양의 눈물 스토리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시즌1부터 출전…”드라마 ‘천월화선’은 우리 시대 이야기”■CFS 2019 준결승 중국 패배에 눈물…선수 복귀 선언 후 우승까지 직접 일궈내[2020-1207] 지난 6일 막을 내린 CFS 2020 그랜드 파이널은 중국의 언더독 ‘칭지우 e스포츠’가 최종 세트까지 가는 혈전 끝에 막을 내렸다. 칭지우는 이번 대회에 앞서 우승 후보까지는 언급되지 않았던 상황으로 CFS 관계자들과 중국 팬들까지도 깜짝 놀랄만한 결과를 이뤄 냈다. 그리고 칭지우의 우승 뒤에는 팀의 리더 리우지양의 눈물 가득한 스토리가 담겨 있다.1…
스마일게이트 ‘CFS 2019’ 올 게이머스 3위 차지
■올 게이머스, 슈퍼 발리언트 게이밍 상대 2 대 0으로 승리■중국 2년 연속 3위에 그치며 자존심에 상처[2019-1213]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전 세계 최고 권위의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인 ‘CFS 2019 (CROSSFIRE STARS 2019) 3,4위전 결과 같은 중국 팀인 슈퍼 발리언트를 세트 스코어 2 대 0으로 꺾고 3위를 차지했다.두 팀의 대결은 다소 김이 빠진 상황에서 치러졌다. 중국 팀들이 브라질 팀들에게 패한 뒤 치러진 대결인 탓에 라운드를 따내도 특별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