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토브 인디, 글로벌 퍼블리셔 ‘505 게임즈’ 라인업 12종 정식 출시
KakaoTalk


■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고스트러너’, ‘압주’ 등 유명 작품 플레이 기회

■ 오는 31일 유명 스트리머 ‘빅헤드’의 고스트러너, ‘수탉’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등 트위치서 방송


스토브인디_보도자료_이미지.jpg

스토브인디_보도자료_이미지2.jpg 


[2021-0830]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글로벌 퍼블리셔인 505 게임즈의 유명 인디 게임 12종을 스토브 인디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30일(월) 밝혔다. 


스토브 인디는 지난 25일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고스트러너’,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등 6종의 게임을 출시했다. 또한, 내달 1일 ‘압주’,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브라더스: 어 테일 오브 투 선즈’ 등의 6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505 게임즈는 국내 게임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글로벌 퍼블리셔로 글로벌 인디 게임을 널리 알리는데 역량을 키워왔다. 특히 이번에 스토브 인디에 출시되는 게임들은 국내 많은 팬들로부터 재미와 게임성을 두루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는 수작들이다.  


그중에서도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하나의 장르를 개척한 ‘악마성’ 시리즈의 PD인 이가라시 코지가 제작을 맡은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게이머들 사이에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인정받은 수작이다. 고스트러너는 원 히트 원 킬로 진행되는 빠른 템포의 FPS 게임으로, 간결하지만 화끈한 액션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9월 1일 출시 예정인 압주는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묘사한 바다를 유유자적 헤엄치며 오염을 제거하는 힐링 게임으로, 특유의 독특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사운드트랙은 코로나로 휴가를 떠나지 못한 유저들에게 충분한 휴식과 새로운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찬가지로 같은 날 출시되는 컨트롤은 탄탄한 세계관을 가진 미스터리 SF 소재의 3D 어드벤처 게임이다.


스토브 인디는 505 게임즈의 작품들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최대 80%의 할인 이벤트와 대상 게임 구매 금액의 3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5일에 출시된 게임의 경우 내달 15일까지, 내달 1일 출시 예정인 게임들은 22일까지 할인가가 적용될 예정이며 30% 쿠폰은 스토브 인디의 다양한 인디 게임을 구매하는 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스토브 인디는 이용자들에 검증을 마친 인기 게임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스토브 인디 커뮤니티를 통해 플레이 이벤트와 추가 할인 쿠폰 지급 등을 진행한다. 


스토브 인디는 유명 스트리머들과의 협업으로 인기작 홍보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이를 위해 9월 1일 오후 8시 FPS 장르에 특화된 스트리머 ‘빅헤드’와 고스트러너를 플레이하며 ‘킬런’ 미션 트위치 라이브 방송을, 미스터리 게임 전문 스트리머의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플레이 등 방송을 통한 시청자들과 소통을 예정하고 있다. 스트리머 방송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스토브인디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505 게임즈와의 파트너십으로 훌륭한 인디 게임 다수를 스토브 인디에 론칭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며 “퀄리티 높은 대작 인디 게임을 최저가에 제공하여 더 많은 유저들이 인디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하고, 인디 게임 시장이 보다 활성화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준비된 이벤트이다. 많은 분들이 충분히 즐겨 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작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인디 이벤트 페이지 (https://page.onstove.com/indie/global/view/766049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요청하기   

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