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토브 인디,한 여름 맞이 공포 게임 50% 쿠폰 코드 공개! 2021-07-27


■ 스토브인디, 내달 22일까지 4종의 인기 공포 게임 50% 할인 쿠폰 제공

■ 스토브 인큐베이터 내 ‘하이드’, ‘거기에.’ 등 공포 게임 무료 플레이 가능


스마일게이트_스토브_한_여름_맞이_공포게임_50퍼센트_쿠폰_코드_공개.jpg

 스마일게이트_스토브_공포게임_할인_이벤트.jpg 


[2021-0727]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유난히 폭염이 기승인 올여름, 게이머들을 위해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판매하고 있는 공포 게임을 대상으로 ‘공포 게임 오싹한 50%’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화) 밝혔다. 


스토브는 내달 22일까지 약 한 달간 스토브인디에서 공포 게임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즉시 적용되는 50% 할인 쿠폰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스토브인디에서 공포 게임 구매 시 쿠폰 코드(CHILL_SUMMER)를 입력하면 50%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적용되는 게임은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를 비롯해 ‘더 코마2: 비셔스 시스터즈(이하 더 코마2)’, ‘어몽 더 슬립’, ‘오감’ 등 4종이다. 


이번 이벤트가 적용되는 작품에서는 인디게임 다운 색다른 공포를 느낄 수 있다.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는 누나의 유품을 찾기 위해 정신병원에 들어간 주인공이 여러 귀신들을 마주치며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는 무속 신앙과 결합된 공포로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과 쿠폰을 함께 적용할 경우 최저 4,940원에 즐길 수 있다.


더 코마2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하던 중 주인공이 학교를 찾아갔다가 초자연적인 현상을 겪으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고 있으며, 어몽 더 슬립(Among the Sleep)은 스토브인디에서 직접 한글화한 게임으로 아기의 입장에서 플레이하는 공포 게임이다. 이 게임은 평소와는 다른 시각에서 경험하는 세상이 독특한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마지막으로 오감은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 등 다섯 가지 감각에서 영감을 받아 창조된 괴물들을 피해 건물을 탈출해야 하는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최대 5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5인 중 한 명이 방해자가 되어 다른 플레이어 모르게 탈출을 방해할 수도 있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이들 유료 게임 외에도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학과의 졸업작품 중 하나인 ‘하이드’와 게임잼 출품작인 ‘거기에.’ 등 스토브인디 인큐베이터의 데모 게임도 무료로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스토브인디의 인큐베이터 페이지에서는 국내 인디 개발자들의 습작을 포함한 다양한 데모 게임들이 공개되어 있어 아직 세상에 나오지 않은 새로운 재미를 가진 데모 인디 게임들을 무료로 플레이하고 창작자와 소통할 수 있다. 스토브인디는 현재 진행 중인 ‘슬기로운 데모 생활’ 등을 통해 창작자 지원 활동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최근 무더위가 기승인 상황에서 게임 팬들에게는 공포 게임 만큼 적절한 콘텐츠가 없을 것 같다”라며 “인디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게임 팬들이 공포게임을 최저가에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인디 (https://page.onstove.com/indie/global/view/73963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