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2021년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 모집! 2021-05-20


■ 문화 콘텐츠 산업의 전문가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는 직무체험형 인턴십 모집

 스마일게이트 그룹 4개 법인 전 직군에 걸쳐 모집 실시

 스마일게이트 RPG, 인턴십 종료 후 우수 참가자의 정규직 전환도 검토 

 

스마일게이트_스마일게이트_2021년_하계_직무_체험형_인턴십_모집.jpg


[2021-0520]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미래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이끌어 나가고 싶은 열정 있는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2021년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을 모집 중이다.


이번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그룹사 중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법인에서 진행되며 법인 별 특성에 따라 ▲게임기획 ▲개발 ▲AI ▲경영전략 ▲인사 ▲QA 등 전 직군에 걸쳐 모집하고 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에서 AI 관련 인턴십이 진행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지원자들은 스마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5월 25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실무 면접을 거쳐 6월 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개발 직군의 경우 서류 전형에 앞서 전공 소양 및 이론 지식을 평가하는 ‘SGDT(Smilegate Development Test)’도 진행된다. 인턴십에 최종 합격한 지원자는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총 8주간 진행되는 인턴십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인턴십 기간 동안 현업에서 종사하는 선배 실무자들과 함께 실제 업무들을 직접 경험해보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과제들을 수행하며 자신의 직무 역량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 RPG는 인턴십 종료 후 우수 참가자들의 정규직 전환도 검토 중으로 개발자를 꿈꾸는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마일게이트의 다양한 사업분야 및 최신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직무 특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현직 멘토들이 밀착하여 케어하는 1:1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향후 자신의 커리어를 어떻게 만들어 나갈지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직무체험 인턴십 외에도 5월 3일부터 설립 이래 최대 규모인 500명 규모의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등 우수 인재 발굴과 채용에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임순빈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 팀장은 “스마일게이트는 문화 콘텐츠 산업의 전문가로서 자신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청년들의 열정을 응원하며 그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이번 2021년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을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의 커리어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직무체험형 인턴십 채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채용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recruit.smilegate/)와 채용 정보 페이지(http://smilegate-inter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