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앙리성 무도회장 추가…상점 UI 대폭 개편! 2020-08-19


■ 치열한 유리구두 쟁탈전! 신규 이벤트 맵 ‘앙리성 무도회장’ 추가!

■ 상점 UI 대폭 개선, 다양한 패키지를 미리 입어보며 원하는 아이템은 쏙!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테일즈런너_앙리성_무도회장.jpg 


[2020-0819]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여름 특집 업데이트 ‘앙리성 페스티벌’의 시리즈로 신규 이벤트 맵 ‘앙리성 무도회장’을 추가했고, 상점 UI를 대폭 개선했으며, 죠스떡볶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9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맵 ‘앙리성 무도회장’은 4 대 4의 팀전 맵으로 유리구두를 쟁탈하면서 경쟁하는 맵이다. 이용자들은 맵에 입장한 뒤 깜짝 상자 8개 중 하나를 택해 유리구두를 찾아야 한다. 유리구두는 단 1개로 유리구두를 신고 결승점에 도착한 런너의 해당 팀이 승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본인 팀의 구두를 가진 동료를 지키고 상대 팀은 유리구두를 소유한 런너를 공격 아이템으로 맞히거나 실수를 유도하여 유리구두를 빼앗아 골인해야 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다. 특히, 맵의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야 하며, 달리기 도중에 나타나는 ‘집사 삐에로’의 지시도 수행해야만 한다. 해당 지시를 어기면 다양한 페널티가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로 상점의 UI(유저 인터페이스)도 큰 폭으로 개선됐다. 우선, 상점의 메인 화면에서 다양한 패키지를 미리 착용해 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고, 캐릭터 전용 아이템을 ‘On/Off’로 표시할 수 있도록 해 해당 캐릭터에 원하는 아이템만 확인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또, 검색 결과에 따른 아이템 노출 시, 이용자가 찾는 아이템에 강조 표시를 했고, 앨림스 스마일과 카인의 스토리 캐릭터의 카테고리가 신설돼 해당 캐릭터의 아이템만 별도로 확인할 수 있도록 수정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국내 대표 분식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죠스떡볶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웹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4종의 미션을 받아, 모든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죠스떡볶이 티켓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티켓은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죠스떡볶이 상품권’, ‘돌림판 리셋 쿠폰’, ‘15주년 기념주화 주머니’ 등에 응모 또는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의 이벤트 페이지에 평소 응원하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도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페스티벌 4차 캡슐과 신규 레전더리 ‘에스트렐라’가 추가됐다. 페스티벌 4차 캡슐에는 루미너스 폭시, 머메이드 포즈, 하와이안 등 복장 아이템이 포함된 7종이 추가됐고, 에스트렐라는 별을 인도하는 점성술사의 콘셉트로 신규 아이템 9종이 출시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더 편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상점 UI를 전체적으로 개선하였다”라며 “테일즈런너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보답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색다른 재미를 더 많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앙리성 무도회장은 유리구두를 서로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남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는 맵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이용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