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ST 메이킹 영상 및 정식 음원 공개! 2018-10-05

 

■ 윤하와 함께한 OST ‘데스퍼러트(Desperate)’ 메이킹 본편 및 인터뷰 영상 공개

■ 음악 포털 사이트 ‘엠넷’과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 통해 정식 음원 공개

 

스마일게이트_에픽세븐_OST 메이킹 영상 및 정식 음원공개.jpg

 

[2018-032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싱어송라이터 윤하가 참여한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데스퍼러트(Desperate)’의 메이킹 영상 본편과 윤하 인터뷰, 그리고 캐릭터 ‘샬롯’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수)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OST 영상을 에픽세븐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윤하의 목소리로 에픽세븐의 공식 OST인 데스퍼러트가 담겨있다. 데스퍼러트는 에픽세븐의 방대한 세계관과 잘 어우러지는 웅장하면서도 슬픈 멜로디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반짝반짝 빛나는’ 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의 음악 및 OST를 작업해온 진명용 음악감독이 작곡과 작사를 맡았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랫동안 에픽세븐을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OST 영상 공개와 동시에 공식 커뮤니티와 음악 포털 사이트 ‘엠넷’에 음원을 배포했으며, 이에 따라 커뮤니티 방문자들은 에픽세븐 커뮤니티에서 전곡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된 윤하의 인터뷰 영상에는 윤하 본인이 이번 작업에 참여하며 느낀 소감과 에픽세븐에 대한 기대의 목소리가 전해졌다. 윤하는 영상을 통해 “에픽세븐은 일러스트와 그래픽이 정말 예쁜 것 같다. 캐릭터 중에서 이상형을 찾았으니 유저 여러분이 맞혀봐 주시길 바란다”라며 “장기간 동안 에픽세븐의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가 많다고 들었는데 이번 OST가 마음속에 위안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달에 소개한 카린에 이어 두번째 캐릭터로 ‘샬롯’을 공개했다. 샬롯은 승부욕이 강하고 지기 싫어하는 성격의 당찬 여성으로 ‘라 마레’의 성주다. 커다란 검 2개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소용돌이’, ‘대지부수기’, ‘정의의 일격’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이번에 공개된 OST를 통해 아름답지만 슬픔을 간직하고 있는 에픽세븐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카린, 샬롯 외에도 앞으로 에픽세븐의 캐릭터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픽세븐은 글로벌 히트작 ‘사커스피리츠’를 개발한 김형석 대표가 지휘봉을 잡은 모바일 턴제 RPG로 전투신에 풀 애니메이션을 도입해 지난해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 약 7000명의 사람들이 팬카페에 가입한 기대작이다. 특히, ‘드래곤네스트’, ‘마그나카르타’, ‘창세기전’ 제작에 참여한 작가진이 그려낸 방대한 세계관과 캐릭터 별 고유 스토리라인, 독보적인 퀄리티의 2D 그래픽 등 대작이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는 완성도를 갖추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의 요소를 극대화한 전투 연출은 기존 모바일 턴제 RPG와 차별화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pic7)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