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1일부터 시즌2 개막 연승시 추가 보상 제공, 아레나 전용 상점도 오픈
■ 모험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누적된 기여도를 원하는 촉매제와 교환하는 기여도 교환소 추가
[2019-032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게임 내 PVP 리그 ‘아레나 시즌2’를 업데이트 했다고 28일(목) 밝혔다. 시즌2는 현재 진행중인 아레나의 보상이 지급된 이후인 내달 1일부터 시작된다.
에픽세븐의 아레나 시즌 2에서는 이용자들이 연승에 성공할 경우 추가 승리점수와 정복점수가 제공되기 때문에 승리를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오는 4월 11일에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아레나 시즌2의 전용 상점도 오픈된다.
또한, 아레나 시즌2의 개막과 함께 신규 교환소인 ‘기여도 교환소’도 추가됐다.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모험 콘텐츠를 플레이 할 경우 누적되는 기여도를 자신이 원하는 촉매제를 구입할 수 있어 영웅 육성이 더욱 쉬워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장난꾸러기 레오 & 라쿠의 물총 축제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벤트는 28일부터 4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성약의 책갈피’와 ‘상급 장비 강화석’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누적 달성률에 따라 금빛 전승석 등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슈퍼크리에이티브 #에픽세븐 #PVP 리그 #아레나 시즌2 #기여도 교환소 #성약의 책갈피 #상급 장비 강화석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