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캐릭터 소개 영상 최초 공개! 2018-10-05

  

■ 여검사 ‘카린’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소개 영상 순차 공개

■ 애니메니션 풍 연출이 돋보이는 스킬 영상 및 유명 성우들의 캐릭터 음성 감상

 

스마일게이트_에픽세븐_캐릭터소개_영상 최초 공개.jpg

 

[2018-0227]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게임 내 주요 캐릭터들의 핵심 특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캐릭터 소개 영상을 27일(화) 최초 공개했다.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유투브,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소개 영상은 실제 게임 내 일러스트와 모델링을 활용해 제작되었으며,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 연출이 돋보이는 스킬 사용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김현지, 김영선, 김하영 등 유명 성우들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목소리도 확인해 볼 수 있어 에픽세븐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금일 공개된 첫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여검사 ‘카린’으로 게임 내에서 질서와 정의를 수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다른 주요 캐릭터들의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에픽세븐은 전투신에 풀 애니메이션을 도입한 턴제 RPG로 지난해 공개된 티져영상 만으로도 약 7,000명의 사람들이 팬카페에 가입한 기대작이다. 특히, 방대한 세계관과 캐릭터 별 고유 스토리라인, 독보적인 퀄리티의 2D 그래픽 등 대작이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는 완성도를 갖추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의 요소를 극대화한 전투 연출은 기존 모바일 RPG와 차별화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에픽세븐의 출시를 기다려 주시는 많은 유저 여러분께 이번 캐릭터 소개 영상을 통해 새로운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최고의 재미와 완성도를 갖춘 제대로 만든 모바일 RPG를 선보이기 위해 저희와 개발사 모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빠른 시일 안에 정식 출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pic7)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