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소셜·협업 재미 더할 ‘애니팡4’ 상반기 업데이트 예고 2022-01-20


■ 선데이토즈, '애니팡4'에 함께 즐기는 재미 더한다 

 실시간 아바타 채팅 공간 '소셜 광장'과 실시간 보스 공략전 ‘로얄 레이드’ 등 선보일 예정

 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 게임의 새로운 변화 알릴 ‘애니팡4’만의 콘텐츠 될 것” 기대 밝혀 


애니팡_4_로고.jpg

애니팡_4_소셜_광장.jpg 


[2022-0120]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4'에서 상반기 중 선보일 대형 업데이트를 20일 소개했다.


소셜과 협업 시스템을 확대하기 위한 ‘애니팡4’의 상반기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친목을 다지는 ‘소셜 광장’과 퍼즐 플레이를 함께 하는 ‘로얄 레이드’가 대표 콘텐츠다. '소셜 광장'은 이용자가 꾸민 애니팡 캐릭터로 실시간 대화는 물론 하트 주고받기, 팸 초대,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소셜 활동을 할 수 있는 콘텐츠다. 또한  '소셜 광장'에서 받은 포인트로 전용 상점을 통한 아이템 구입 등 소셜 활동에 대한 지원이 병행되며 아바타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애니팡4'의 실시간 경쟁 콘텐츠인 '로얄' 모드에 추가되는 '로얄 레이드'는 10명의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보스를 처치하는 협업 콘텐츠로 첫 선을 보인다. ‘로얄 레이드’는 3개 이상의 퍼즐 블록이나 특수 블록으로 보스를 공격하는 퍼즐 플레이와 아군 부활 등 협업의 전략적 재미를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셜 광장을 통한 팀 모집과 전략 토론 등 소셜 네트워킹이 더해지는 구조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진혁 팀장은 "신규 콘텐츠들은 캐주얼 게임 개발 노하우와 이용자들의 방대한 플레이 패턴 등을 분석, 반영해 누구나 즐길 소셜, 협업의 재미를 전할 ‘애니팡4’만의 콘텐츠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20년 6월 출시 이래 국내 오픈마켓의 퍼즐 부문에서 ‘애니팡2’, ‘애니팡3’와 함께 매출 TOP10에 올라있는 ‘애니팡4’는 퍼즐 스테이지 2,350개와 실시간 대전 등 방대한 콘텐츠로 선데이토즈의 대표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