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 업데이트 실시 2018-10-06

 

■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 업데이트 실시

■ 출석 보상 강화, PC방 혜택 강화 등 추가 업데이트 병행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소울워커_커럽티드 레코드 업데이트 실시.jpg

 

[2018-0829]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29일(수)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23일 예고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던 ‘커럽티드 레코드’는 소울워커가 새롭게 선보이는 외전 스토리로 소울워커 세계관의 핵심인 ‘공백’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백 안에서의 사건으로 인해 적으로 변해버린 ‘스텔라’와 ‘릴리’가 보스로 등장하며 현재 공개된 던전 중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한다.


특히, 던전 진행 과정 중 삽입된 모든 시네마틱 이벤트에 성우들의 음성이 더빙되어 몰입감을 극대화 했다.


이번 던전에서는 정식 서비스 이후 최초로 꾸미기 아이템이 보상으로 추가 되었으며, 커럽티드 레코드에서만 획득 가능한 ‘골드아비터 슈츠’ 등 의상 코스튬과 10여종의 악세서리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개설한 특별 페이지를 통해 등장인물 음성 미리듣기, 보상 아이템 리스트 등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칭호 즐겨찾기 기능이 추가되고 일반 출석 보상이 강화되어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들은 PC방 전용 인벤토리와 코스튬 이용이 가능해져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항상 이용자들의 편이었던 두 캐릭터가 강력한 적으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그녀들이 적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게임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란다. 더불어 꼭 공략에 성공하셔서 특별 제작한 코스튬도 획득하시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울워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http://soulworker.game.onstov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