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_아쿠아스토리_설이벤트.jpg

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설맞이 이벤트 실시 2020-01-23


 아쿠아스토리, 설 연휴 맞아 '2020 신년 카드 만들기' 이벤트 진행

■ 각 4가지 파츠를 모아 신년 카드 완성하면 한정판 데코 아이템 증정

■ 파츠 다 모으지 못한 이용자도 설날 패키지 구매 통해 한정판 데코 아이템 획득 가능


선데이토즈_아쿠아스토리_설이벤트.jpg

<설맞이 '2020 신년 카드 만들기' 이벤트>


[2020-0123]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의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에서 설 연휴를 맞아 '2020 신년 카드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목)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츠를 모아 2020년 신년 카드를 완성한 이용자에게 한정판 '하얀 쥐 데코', '브리커 가시복'을 선물하는 내용이다. 파츠 구성은 총 4가지로 2020년에 해당하는 2/0/2/0에 각각 필요한 개수의 파츠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이용자 누구나 참여하고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 보상은 2020년 경자년 ‘하얀 쥐의 해’를 맞이해 '하얀 쥐'와 새해 덕담을 전해주는 아쿠아의 신선으로 등장하는 '브리커 가시복'으로 구성돼 신년맞이의 의미를 더한다. 특히 '하얀 쥐 데코'와 '브리커 가시복'은 이번 설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한정판으로 자신의 수조를 풍성하게 꾸미고 싶은 이용자들의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선데이토즈는 파츠를 다 모으지 못한 이용자들도 '하얀 쥐 데코', '브리커 가시복'을 획득할 수 있는 '2020 설날 패키지'를 이벤트 기간 중 판매할 예정이다.


'아쿠아스토리'는 560여 종의 다양한 수중 생물과 식물을 모으고 키우며 자신만의 수조를 만드는 모바일 SNG로 2014년 출시되었다. 애니메이션풍으로 구현한 물고기의 움직임과 다양한 수조 속 환경, 장치들을 즐기며 친구들과 교류하는 이 게임은 SNG와 수집, 육성 장르 마니아층의 호응 속에 장수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