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 모바일 SNG '카툰네트워크 선데이타운' 일본 출시 2020-11-24


■ 선데이토즈, 방대한 콘텐츠와 일상의 재미 담아낸 SNG 신작 '카툰네트워크 선데이타운' 일본 출시

■ 공동체 구성, 협업 및 레스토랑 운영, 다른 이용자와 상호작용 등 현실 담아낸 SNG로 차별화

■ 선데이토즈, '카툰네트워크 선데이타운' 일본 이어 아시아 지역에 내년 출시 예정

 

선데이토즈_카툰네트워크_선데이타운_출시_메인_이미지.jpg

<일본 시장에 출시한 ‘카툰네트워크 선데이타운’ 메인 이미지> 

  

[2020-1124]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모바일 게임 '카툰네트워크 선데이타운'을 일본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카툰네트워크 선데이타운'은 카툰네트워크의 '파워퍼프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더 어메이징 월드 오브 검볼', '위 베어 베어스' 등 인기 IP 4종을 활용해 만든 아바타 육성형 풀3D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이다. 다양한 인기 IP를 활용한 콘텐츠 구성으로 기대를 모아온 이 게임은 지난 8월 진행한 일본 현지 CBT에서도 이용자 90%가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를 전한 바 있다.


'카툰네트워크 선데이타운'은 여러 IP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풍성한 아바타 및 코스튬에 대한 재미, 그리고 현실과 일상을 가미한 소셜 네트워킹을 SNG 시장에서의 차별화 요소로 내세운 게임이다. 타운 대표 선출, 퇴임 등 사회적 시스템과 각 이용자의 레스토랑 운영, 협업 등을 진행하는 경제적 시스템이 대표적인 차별화다. 여기에 1대1 채팅, 쪽지, 아이템 거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소셜 네트워킹 확대 장치로 선보인다. 또한 유저를 대신해 활동하며 육성되는 4,000여 종에 이르는 3D 아바타와 코스튬 역시 자유로운 개성 표현과 만들기의 재미를 더할 요소로 꼽힌다.


선데이토즈 김동인 PD는 "검증된 인기 IP 4종을 기반으로 구성한 아바타, 코스튬, 게임 배경에 현실 세계를 담아낸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은 이번 신작이 일본 이용자들에게 SNG 장르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툰네트워크 선데이타운'을 일본 시장에 선출시한 선데이토즈는 내년 상반기 중 대규모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하며 일본 및 아시아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선데이토즈_카툰네트워크_선데이타운_스크린샷.jpg

<'카툰네트워크 선데이타운' 스크린샷>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