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 여성 청소년 위한 사회 공헌 이벤트 진행 2021-09-30


■ 선데이토즈,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위한 두 번째 사회 공헌 이벤트 진행 

 기업 주도의 사회 공헌 활동에 이용자들의 응원 더한 대중적 사회 공헌 캠페인 이어갈 것 밝혀

 선데이토즈,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지원 지속…임직원들의 비대면 봉사활동도 이어져



위베베_사랑의_기부_콘서트.jpg


[2021-0930]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모바일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사회 공헌 이벤트 '사랑의 기부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랑의 기부 콘서트'는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에 이어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두 번째 사회 공헌 행사다. 10월 6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들이 하트 1000만 개를 모으면 선데이토즈가 기부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즐기며 무료로 제공되는 하트 사용, 기부만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목표를 달성하면 모든 이용자들에게 열기구 모양의 한정판 장식물, 120개 이상의 하트 기부 이용자들에게는 자동차 여행을 테마로 한 특별 장식물을 증정해 게임 속 사회 공헌 참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민광식 이사는 "선데이토즈는 회사의 직접적인 사회 공헌 활동에 많은 분들의 응원을 더한 대중적인 캠페인을 펼치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동참할 사회 공헌 행사들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올해 초 사내 자판기 수익금을 기부, 미혼모/한 부모 가정 자녀의 학용품 구입 지원을 시작으로 화상 환아 수술비 및 결식아동 조식 지원, 학대·방임아동의 보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는 선데이토즈는 코로나 상황 장기화에 따라 학생들의 방과 후 온라인 수업 등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사회 공헌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