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상하이 애니팡' 6주년 맞이 릴레이 이벤트 진행 2021-09-10


■ '상하이 애니팡', 한 달 동안 6주년 맞이 릴레이 이벤트 진행 

 경품 증정부터 게임 아이템 선물, 신규 이벤트 개설 등 다양한 기념행사 마련해

 6주년 맞이하며 이벤트 콘텐츠 ‘도전! 해적왕’도 첫 선보여

 

상하이애니팡_6주년_이벤트.jpg


[2021-0910]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모바일 게임 '상하이 애니팡'의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함께 한 달 동안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9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첫 번째 행사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다. 선데이토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 중 26명을 추첨해 의료가전, 고급 주방용품 세트, 토스트기, 인덕션을 선물하고 응모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수정 200개를 지급한다. 이어 9월 13일부터 9월 30일까지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상하이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트, 코인, 회오리, 수정 등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는 ‘상하이 페스티벌’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 클리어만으로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모든 이용자들이 즐길 축제가 될 전망이다. 


9월 29일부터는 첫 선을 보이는 콘텐츠 '도전! 해적왕'이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6주년 축제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도전! 해적왕'은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대포알로 섬을 공격하고 획득한 점수로 순위를 매기는 이용자들의 경쟁형 이벤트다. 섬을 공격하고 점령하며 순위를 올리는 과정에서 다양한 경쟁 요소를 제공하는 이 게임은 경쟁과 전략적인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김신현 팀장은 "오랜 기간 게임을 즐겨온 이용자들께 이번 행사는 인기 콘텐츠와 아이템을 즐기며 선물 받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며 유행에 맞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상하이 애니팡'은 2015년 9월 출시된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같은 블록 2개를 찾아 격파하는 사천성 방식의 퍼즐을 응용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이용자들이 사용한 하트 개수 43억 개를 넘어서며 호응을 이어가고 있는 이 게임은 레벨에 따른 합계 9400여 개의 방대한 퍼즐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