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 성탄절 맞아 '애니팡3' 트리 꾸미기 이벤트 진행 2021-12-22


■ '애니팡3' 트리 꾸미기, 블록 모아 트리 완성하면 한정판 캐릭터와 경품 선물하는 이벤트로 재미 더해  

 트리 완성한 모두에게 '루돌프 몽이' 지급, 추첨 통해 가방·화장품 세트 선물

 이벤트는 12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 12월 30일 경품 당첨자 발표 


애니팡3_크리스마스_이벤트.jpg


[2021-1222]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모바일 게임 '애니팡3'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이벤트 블록을 모아 트리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블록은 한 스테이지에서 4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50개를 모으면 트리를 완성할 수 있다. 38개의 퍼즐 스테이지만 클리어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완성한 이용자에게는 한정판 캐릭터 '루돌프 몽이'가 증정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전구와 빨간 목도리로 장식된 '루돌프 몽이'를 받은 이용자들에게 선데이토즈는 추첨을 통해 고급 가방과 화장품 세트 등을 경품으로 선물하며 이벤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이사는 "'애니팡3'를 사랑해 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많은 분의 성원이 내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대중적인 콘텐츠와 색다른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1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이벤트는 12월 30일 경품 당첨자 발표로 막을 내리며 '애니팡3'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