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쿠아스토리', 2021년 신년 카드 만들면 한정판 장식품 증정
■ '애니팡4', 윷놀이 점수로 경쟁하는 이벤트로 이색 재미 선사
■ 설 분위기 물씬 '상하이 애니팡', 미션 난이도 낮추고 푸짐한 선물 준비
[2021-0209]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설을 맞아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4', '아쿠아스토리', '상하이 애니팡'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들은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명절을 지낼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소재를 통해 설 분위기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해양 생물로 자신만의 수조를 꾸미는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는 2월 9일부터 13일까지 '2021 신년 카드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주머니에서 획득하는 장식을 모아 신년 두루미, 신선 구름, 정월 소나무, 오색 방패연 등 4가지 삽화를 완성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하고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선물은 2021년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하얀 소' 장식품과 '북방 긴수염 고래' 물고기로 신년맞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애니팡4'는 명절의 대표 놀이인 윷놀이를 소재로 한 이벤트를 2월 10일부터 24일까지 개설한다. '윷 점수놀이 한판!'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윷으로 윷놀이를 즐기고 쌓은 점수로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미니게임 형태로 진행된다. 순위에 따른 보상으로는 게임 코인, 공헌도, 하트, 프로필 장식 등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점수를 2배로 주는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한 시간씩, 두 번 진행되어 윷놀이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리부트 프로젝트'로 인기몰이 중인 '상하이 애니팡'은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2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연휴 접속 이벤트’는 기간 중 오후 2시부터 8시 사이에 접속만 해도 '이지모드 무제한', '레인보우 트로피 무제한', '폭죽'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스테이지 클리어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 '페스티벌 이벤트'는 설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퍼즐판을 선보이며 오는 28일까지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난이도를 낮춘 이번 이벤트들은 누구나 쉽게 미션을 클리어하고 풍성한 선물로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설을 맞이해 방패연부터 윷놀이, 신축년의 하얀 소 등 명절 분위기를 전할소들로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온 가족이 즐길 대중적인 게임들이기에 이번 비대면 설 명절에 하트를 주고받는 재미도 배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