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4'에 초대형 폭발 블록 '다이너마이트' 선보여 2021-06-02


■ 선데이토즈, 퍼즐 판 면적의 1/3 쓸어내는 대형 폭발 신규 블록 '다이너마이트' 선보여

 '다이너마이트' 블록, 이용자들의 두뇌 플레이 욕구 자극하며 도움과 이색 재미 전할 것으로 기대 

 38번째 에피소드 50개 신규 퍼즐 스테이지 추가하며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_애니팡4_다이너마이트.jpg


[2021-0602]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 인기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 신규 블록 '다이너마이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다이너마이트'는 플레이 턴이 지날 때마다 체력 게이지가 줄어들면서 폭발하는 범위 격파형 블록으로 가로·세로 각각 5칸씩, 25개의 블록을 한 번에 터뜨리는 강력한 블록이다. 다이너마이트 블록은 게임 초반에는 고정형 블록으로 플레이를 방해하지만 턴 수에 따라 자연적인 폭발을 일으키거나 인접한 블록 격파 등으로 폭발 턴 수를 단축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다이너마이트 블록은 ‘애니팡4’에서 선보이는 최고의 전략형 블록으로 이용자들의 두뇌 플레이에 대한 욕구를 자극하며 시원한 타격감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진혁 팀장은 "퍼즐 판 면적의 1/3가량을 쓸어내는 ‘다이너마이트’는 블록 나열, 결합, 격파 등 애니팡4팀만의 퍼즐 개발 노하우가 담긴 콘텐츠로 이색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신규 블록 ‘다이너마이트’와 함께 38번째 에피소드의 1501부터 1550까지, 50개의 새로운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아울러 6월 한 달 동안 장미 축제를 콘셉트로 한 프리미엄 패스와 낚시왕, 로얄 시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